마성의 기쁨 최진혁 송하윤, 이주연 빅뱅 지드래곤 열애설 나이 대만판매

마성의 기쁨 최진혁, 송하윤, 이주연 빅뱅 지드래곤 열애설, 나이, 대만, 인스타그램

9월 5일 첫 방송되는 드라맥스, MBN 드라마 "마성의 기쁨"은 연출 김가람, 극본 최지연으로, 이 드라마는 자고 일어나면 어제의 기억이 사라지는 단기 기억상실증 "신데렐라 기억장애"를 앓는 남자 공마성(최진혁)과 누명을 쓰고 나락으로 떨어진 톱스타 주기쁨(송하윤)의 황당하지만 설레고 낯설지만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를 전개하는 드라마 입니다.




마성의 기쁨에서 주연을 맡게되는 최진혁, 송하윤, 이주연, 강성화, 오광록, 전수경, 김민상과 함께 야심차게 준비했다고 합니다. 마성의 기쁨은 2017년 드라마 "쌈, 마이웨이"로 큰 성공을 거둔 송하윤은 1년만에 드라마에 컴백하는 작품이라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송하윤은 "'쌈, 마이웨이'를 마친 후 여행으로 휴식을 가졌고 영화 "완벽한 타인" 촬영을 마쳤다고 합니다. 마성의 기쁨 드라마는 시간이 지워지는 남자와 그 시간을 고스란히 기억하는 여자의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라고 합니다. 또 그 시간 안에 있는 각자의 사건을 풀어나가는 이야기도 긴장되면서 재미가 있을거라 합니다.






송하윤 본명 김미선으로 1986년생으로 나이 31세이며, 마성의 기쁨에서 "주기쁨"이라는 역으로 이름이 가진 "기쁨"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하고 싶다고 하였으며, "주기쁨"이라는 인물이 그 안에 갖고 있는 "사랑"이 부러웠습니다.



비록 어떤 사건으로 인한 엇갈림 때문에 너무 아프기도 하지만 하늘이 정해준 듯한 운명적인 사랑에 두근거리기도 했다며, 그 인생을 살아보고 싶었다고 출연에 대한 결심한 이유를 말했습니다.

송하윤은 마성의 기쁨에서 최고의 스타에서 한순간 나락으로 떨어지는 주기쁨을 연기하는데, 주기쁨은 두려움을 갖고 있지만 그래도 도전해 나아가는 모습이 예쁜 인물이라며 엉뚱 발랄하고 바보 같지만 사랑스럽고 포근한 마음을 가진 아이의 역할입니다. 사랑을 생각하는 마음 만은 누구보다 여리고 진지한 심장을 가진 어른이기도 하다고 설명했습니다.








최진혁(나이 29세)은 마성의 기쁨에서 공마성역으로 출연하는데, 공마성은 신데렐라 증후군을 앓고 있는 인물로 자고 일어나면 전날의 기억이 마치 술을 마신 것처럼 기억나지 않는 기억장애을 갖고 있습니다.


그런 기억장애를 겪으면서 변덕스럽고 까칠한 성격도 갖고 있지만 그 안에서도 의롭고 따뜻한 마음을 보여주는 인물로 굉장히 매력적인 성격을 갖고 있습니다. 공마성이 단순히 기억장애를 앓는 재벌그룹 후계자라는 설정이 아닌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캐릭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주연(1987년생으로 나이 31세) 자신이 맡은 인물 "이하임"은 안하무인에 자신밖에 모르는 까탈스럽고 도도한 톱스타 역할로서 그 이면에는 허당같은 면도 있고, 사랑에는 아주 서툰 인물이라고 합니다.


이주연은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가수로 지난 7월19일 종영한 SBS 드라마 "훈남정음"에서 조연으로 출연하며 드라마 배우로 출연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주연은 2017년 10월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과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는데, 이두 사람이 다정한 모습으로 촬영한 더빙 영상이 공개된기도 하였으나 그 뒤에는 같은 장소에서 비슷한 구도로 촬영된 사진이 각자의 SNS에 업로드되자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그러나 당시 이주연과 지드래곤 양측의 소속사는 두 사람에 대한 열애설을 부인하기도 했습니다.






강성화(1993년생으로 나이 24세) )는 극 중에서 역할은 과거에는 주기쁨(송하윤)의 로드 매니저였으나 현재는 톱 여배우이자 부잣집 외동딸 이하임(이주연)의 매니저 "민철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는 톱 여배우 관리에 버거워 항상 혼나고, 정신없는 어리바리한 역할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거라고 합니다. 


강성화는 최근 "미스터 션샤인" 드라마 에서 "학도병2" 단역 배우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9월 중에 방영될 웹드라마 "독고"에서도 "노정래 역"을 맡아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거라고 합니다.

배우 강성화는 약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드라마 단역부터 시작하여, 연극과 뮤지컬, 여러 단편영화에 출연하여 탄탄히 역기력을 다져진 노력하는 연기파 배우이며, 어떠한 매력을 선보이며, 얼마나 빠르게 성장할지 매우 기대가 되는 배우다라 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