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현 송하율 결혼 직업 나이차 "살림하는 남자들2(살림남)" 출연

김동현 송하율 결혼 직업 나이차 "살림하는 남자들2(살림남)" 출연

송하율 김동현 은 두 사람은 9월 29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날 결혼식은 가족과 친지 등이 참석하는데 사회는 방송인 붐과 개그맨 문세윤이 사회 맡았고, 가수 한해, 강남, 그렉이가 결혼 축가를 불렀습니다.



김동현 송하율은 지난 7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살림남)"에 합류해 송하율과 결혼을 준비하는 모습을 공개하였습니다. 


김동현은 부산 훈련소 동료들의 도움을 받아 송하율에게 프로포즈에 성공하였습니다. 결혼식 준비하는 과정에서 전통한복을 입은 사진을 보고 신부 송하율이 무속인, 무당 같다며 루머가 돌았기 때문에 전통혼례를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한복입은 모습도 두분 모두 멋지고 이쁘네요.





UFC로 알여진 방송인 김동현은 1981년생으로 나이 38세이며 송하율을 나이는 32세로 김동현 나이보다 6살 연하라고 합니다. 김동현 직업은 이종격투기선수(UFC)이며, 송하율은 평범한 직업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송하율이 과거 집안이 어려웠을때는 요가강사, 엑스트라 등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종격투기선수(UFC) 방송인 김동현은 5월 송하율과의 열애 사실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는데, 두 사람은 11년 동안의 희노애락의 열애기간을 끝내고 드디어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김동현과 송하율은 결혼식전에 이미 혼인신고는 마친 상태라고 합니다. 혼인신고도 마쳤으니 다음에는 이쁜 아기 임신과 출산 소식도 전해주길 기대합니다.








결혼식날 이종격투기선수(UFC) 방송인 김동현은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한분 한분께 감사한 마음으로 평생 갚으면서 살겠습니다"라며 결혼에 대한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