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진 나이 걸그룹 데뷔 소속사 성형전 몸매 뷰티인사이드 출연 근황

서현진 나이 걸그룹 데뷔 소속사 성형전 몸매 뷰티인사이드 이민기와 출연 근황



배우 서현진은 1985년생으로 나이는 33세로 1남 1녀중 장녀로 태어났고, 국립국악학교를 졸업하였는데 학생때 거리에서 연예인 제의를 받고 연습생을 거쳐 2001년 말 17세에 SM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걸그룹 밀크의 보컬리스트로 연예계에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대학은 동덕여자대학교에서 실용음악을 공부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숲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01년 SM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걸그룹인 밀크의 멤버로 데뷔하여 서현진은 SM 소속되어 있을 때 작품 OST와 SM TOWN의 편집 음반 등에서 솔로 아티스트로 활동했으며, 같은 소속사였던 동방신기, 노민우와 함께 사랑따윈 필요없어, 베케이션, 지구에서 연애 중, 유쾌한 도우미, 스토리 오브 와인 등의 영화에 출연하였습니다.







배우 서현진은 2006년 드라마 황진이로 연기를 시작하여 구혜선의 영화 감독 데뷔작인 2008년 영화 유쾌한 도우미에 "수녀 역"으로 열연하여 충무로 기대주로 부상하였습니다. 이후 짝패, 신들의 만찬, 오자룡이 간다, 불의 여신 정이 등에 주연과 조연으로 출연하며 연기자로 성장하였습니다. 이후 2016년에 방영 된 SBS 메디컬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한석규, 유연석과 주연으로 활약하면서 인간적이고 필사적으로 노력하는 의사 윤서정 역할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서현진은 "또! 오해영"으로 제53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최우수 여자연기상을 수상하는 등 연기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서현진은 2017년 SBS 로맨스 드라마 "사랑의 온도"로 8개월여만에 브라운관에 컴백하여 대기업에 사표를 내고 자신의 꿈인 드라마 작가가 되는 이현수 역을 맡아, 유학파 출신의 미슐랭 원스타 셰프 온정선 역을 연기하는 7세 연하의 양세종과 호흡을 맞췄다.






최근 배우 서현진은 10월에 시작한 JTBC 월화드라마 "뷰티 인사이드"는 매일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여자와 그녀를 사랑하게 된 남자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타인의 얼굴로 바뀌는 치명적인 비밀을 지닌 서현진(한세계 역)과 바뀐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이민기(서도재 역)가 예기치 못한 만남으로 시작해 서로의 비밀에 가까워진 이민기 서현진 두 사람의 모습은 운명적인 설렘으로 이어가는 뷰티 인사이드 드라마는 매주 월화요일 밤 9시30분에 방송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