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스트 오지호 이정현 산다라박 주이, 진짜사나이 300 멤버 특수전학교

감스트, 오지호, 이정현, 산다라박, 주이, 진짜사나이 300 멤버 특수전학교 입교

MBC "진짜사나이300"은 스타들이 실제 군 부대에 입대하여 군장병들과 함께 생활하는 모습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이번 "진짜사나이300"에는 BJ 감스트, 배우 오지호, 배우 이정현, 산다라박, 모모랜드 주이 등 멤버 5명이 검은 베레모와 검은 배낭을 메고 특수전학교에 입교하였습니다.



먼저 3사관학교 입교한 멤버들과 함께 특전사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이번 신규 멤버를 발표한 "진짜사나이300"은 대한민국 국가대표 육군을 선발하는 "명예 300워리어" 선발을 함께 진행한다고 합니다. 배우 강지환, 안현수, 매튜 다우마, 펜타곤 홍석, 배우 오윤아, 배우 김재화, 가수 신지, 배우 이유비, 블랙핑크 리사도 참가하였습니다.





경북 영천의 "육군 3사관학교"에 먼저 입교한 배우 강지환, 안현수, 매튜 다우마, 펜타곤 홍석, 배우 오윤아, 배우 김재화, 가수 신지, 배우 이유비, 블랙핑크 리사 까지 9명의 멤버가 1차 도전을 시작하였고, 이후에 특전사를 주 훈련장으로 하여 "명예 300워리어 전투원"이 되기 위한 평가 과정과 최종 테스트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가요계 선후배 사이인 산다라박과 모모랜드 주이는 이번 "진짜사나이300"에서의 열정을 갖고 도전하겠다고 합니다.



배우 이정현은 영화, 드라마에서 활동한 것 처럼 강한의지와 강한 체력을 갖은 배우로서 유도학과 출신답게 체력, 정신력, 애국심으로 이번 "진짜사나이300"으로 진짜 군인 다운 면모를 보여주겠다는 강한의지를 갖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강인한 정신력과 건강한 체력의 소유자인 배우 오지호는 "진짜사나이300"에 도전하여 진짜 대한민국의 전투원의 면모를 보여줄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관심의 인물인 "BJ 감스트"는 군생활을 해병대에서 하였는데, 감스트 본인은 입교 전날 유튜브로 자신의 "진짜사나이300" 출연한다는 소식을 알리며 엄격한 규율에 맞춰 헤어스타일을 삭발한 모습을 보이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검색어 키워드 상위권에 오르며 시청자와 네티즌의 열렬한 응원과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번 5명의 멤버 오지호, 이정현, 감스트, 산다라박, 주이의 열정과 강한정신력으로 진짜사나이 300을 통하여 "명예 300 워리어 전투원"을 위하여 특수전학교 입교를 축하 하며, 힘들고 어려운일이 있어도 강한 정신력과 의지를 갖고 해쳐나가길 기원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이번 "진짜사나이300"은 매주 금요일 밤 7시에 방송됩니다. 우리 모두 본방 사수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