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스트 진짜사나이300 특전사 부사관 도전, 해병대 병장 전역

BJ 감스트 진짜사나이300 특전사 부사관 도전, 해병대 병장 전역

크리에이터 BJ로 유명한 감스트가 "진짜사나이300"에 출연하여 시청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감스트는 라디오스타, 진짜사나이300 등 지상파의 예능프로그램까지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감스트는 해병대 병장으로 만기전역 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진짜사나이 입교 전날에 유튜브로  "진짜사나이300"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알리며 삭발을 하여 큰 화제를 모으며 포털 사이트 검색에서 상위권에 오르려 네티즌의 응원을 받았습니다. 감스트는 "짜사나이300" 예능프로그램을 통하여 특전사 부사관에 도전하려고 특전사령부에 입교하였습니다.






BJ 감스트는 본명 김인직이며 1990년생으로 나이 28세로, 키는 174cm이고, 학력은 조선대학교 영어과 중퇴를 하였고, 소속사 스포티즌 소속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수상 경력은 2016년 아프리카 TV BJ 대상을 받았습니다. 또한 감스트는 아프리카티비(TV)와 유튜브에서 축구 콘텐츠로 개인방송 하여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BJ입니다.






BJ 감스트는 2018 K리그 홍보대사, MBC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디지털 해설위원, MBC 러시아 월드컵 디지털 해설위원을 역임하며 활발하게 추구에 관련된 활동을 하였습니다.

또한 감스트는 2018년에만 섹션TV 연예통신, 스포츠 다이어리,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 잠 못 드는 이유 강다솜입니다,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비밀과 거짓말(특별출연),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꿀잼 퀴즈방, 랜선 라이프 등의 라디오와 TV 프로그램에 출연하였습니다.




BJ 감스트와 함께 배우 오지호, 배우 이정현, 산다라박, 모모랜드 주이도 "진짜사나이300"에 새롭게 합류하여 특수전학교에 입교 하였습니다. 이들 다섯명의 멤버는 기존 3사관학교 훈련을 받고 통과한 멤버들과 함께 특전사에 도전하게 됩니다. 감스트가 출연하는 "진짜사나이300"은 금요일 밤에 방송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