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홍진경 남창희 윤성호 김인석 나이 데뷔 연예계 절친 멤버 좌우명

아는 형님 홍진경 남창희 윤성호 김인석 나이 데뷔 연예계 절친 멤버 좌우명

10월 13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홍진경, 남창희, 윤성호, 김인석이 일일 전학생으로 출연하였습니다. 연예계내에서 대표적인 "절친멤버"로 알려진 4사람의 인연과 유쾌하며 발랄한 에피소드가 공개되었습니다.



"아는 형님"에 출현한 사람은 홍진경, 남창희, 윤성호, 김인석은 라디오에서 만나 친한 친구가 됐다고 합니다. 라디오 방송이 끝난 지금까지도 인연을 유지하고 있고 또한 절친만이 알 수 있는 서로의 에피소드를 아낌없이 공개하며 끈끈한 우정을 증명해 주었습니다.






홍진경은 1977년생으로 나이 40세로 신체 180cm로 여자로서 큰키이며,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부 연극전공하였고, 1993년 SBS 제 2회 슈퍼모델 선발대회 베스트 포즈상 받아 데뷔하여, 한국의 모델, 코미디언, 영화배우, 사업가 사업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남창희는 1982년생으로 나이  2000년 SBS 기쁜 우리 토요일 "스타 스쿨 인천동산고편"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 A9미디어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윤성호는 1976년생으로 나이 41세로 키 183cm, 학력 동아방송대학 연극영화과 졸업하였고, 2001년 KBS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으며, "빡구"라는 별명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소속사 이피플코리아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윤성호는 개그맨 데뷔 전에 모델로 활동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인석은 1980년생으로 나이 38세이며, 키는 신체182cm이고, 인하대학교 경제학과 졸업하였고 2001년 KBS 16기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하였습니다.




특히 남창희는 홍진경의 좌우명을 공개했는데, 그녀의 자우명은 "서장훈처럼 웃겨라"라며 스스로 여유가 있어야 다른 사람들에게도 편안한 웃음을 안겨줄 수 있다는 의미라고 하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유를 가지기 위해 경제 공부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홍진경은 최근의 경제 정세에 대해 질문에 대해서 잠시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이내 깜짝 경제 특강을 펼쳐 "아는 형님" 출연 학생들을 놀라게 했다고 합니다.



아는 형님에서 "빡구" 캐릭터로 유명한 개그맨 윤성호는 중국에서의 유학생활에 대하여 공개하였는데, 윤성호는 중국에서 2년간 중국어를 공부했고 그때 "아는 형님" 예능프로그램이 중국에서도 있기가 많은데 특히 강호동을 좋아하는 사람이 많다라고 말하자 강호동이 매우 흐뭇해 하였습니다. 




또한 윤성호는 형님들에게 중국인 팬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고급 중국어를 가르쳐주겠다며, 윤성호는 각각의 형님에게 맞춤형 멘트를 알려줬는데 이 멘트의 한국어 번역한 문장을 듣고는 반전 웃음을 터뜨렸습니다.




"아는 형님"은 출연자 강호동, 서장훈, 김영철, 이수근, 김희철, 이상민, 민경훈이 함께 출연하며 매주 새로운 게스트를 초청하여 진행되는 예능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저녁 9시에 방송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