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 우리 새끼 배정남 강동원 김종국 나이 남성호르몬 수치 만수 건강진단

"미운 우리 새끼" 배정남 강동원 미식가와 김종국 남성호르몬 수치 만수 건강진단

"미운 우리 새끼"에 "미스터 션샤인"에서 활약한 씬스틸러 배우 겸 모델로 활동하고 있고 걸음걸이부터 남다른 "배정남"을 스페셜 MC로 초대하였습니다.



미운우리새끼에서 배정남은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녹화 내내 폭소가 만발하였습니다. 특히, 배정남(나이 35세)은 16년 동안 절친인 "강동원(나이 37세)"과의 브로맨스 케미가 폭발하는 일화들을 소개해 주었습니다.






배우 배정남(나이 35세)은 멋진 몸매와 외모를 갖고 있는 강동원은 미식가임을 공개하였으며, 강동원은 맛있는 음식을 먹기 위해서라면 아무리 먼 거리도 마다않고 가는 강동원의 "미식가 먹성"을 대하여 이야기 해주었습니다. 강동원과 함께 여행가면 진짜 맛집을 많이 갈 수 있다고 하여 미운우리새끼 어머님과 MC들은 부러워 했습니다.







또한 이날 "미운 우리 새끼"에서 대표 "건강남 김종국(나이 42세)"의 건강 검진 결과 놀라움이 있었는데, 김종국의 별명인 스파르타꾹스 답게 어마어마한 남성호르몬 수치를 듣고서는 기쁨을 감추지 못하였습니다.






김종국은 건강진단 결과 남성 "호르몬계 만수" 였던 신동엽 보다도 더 높은 수치의 결과가 나와 MC들은 김종국 어머니를 향해 "정말 대단한 아들을 낳으셨습니다!" 라며 감탄사를 연발하였습니다.




김종국의 반전 건강검진 결과와 배우겸 모델인 배정남의 강동원 멋방을 다룬 이야기가 10월 14일 일요일 밤에 방송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