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희정 딸 김수연, 태진아 강남, 이천수 부모님, 한집살림 동거

태진아 강남(부자 케미), 윤희정 딸 김수연(마성의 붕어빵모녀), 이천수 부모님 한집살림 동거

TV조선이 예능 프로그램 "한집 살림"이 새롭게 시작한다고 합니다. 한집살림 MC는 신현준, 박성광, 솔비가 함께 함께 진행하고, 출연자는 연예계에서 알려진 대표 부자사이인  태진아와 강남, 재즈 계의 대모 윤희정과 딸 김수연,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천수와 부모님 등이 함께 출연하여 "한집살림"으로 진짜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을 리얼하게 보여 준다고 합니다.



태진아 강남

트로트 대부와 트로트 신생아의 한집살림으로 남다른 부자 케미를 자랑하는 태진아와 강남이 뼛속까지 자유로운 돌직구인 강남과 연예계 모법 가장 태진아의 불꽃같은 만남으로 흥과 화를 넘나드는 핫한 트로트 부자사이로 만나 생활합니다.






윤희정 ♥ 딸 김수연

재즈대모 엄마와 보컬 리스트 딸과 "한집살림"으로 대한민국 재즈 대모와 그 끼를 그대로 물려받은 딸이 엄마의 유전자 몰빵 외모와 달리 라이프 스타일은 극과 극으로 먹성 같지만 입맛이 닮은건지 다른 건지 알수없는 마성의 붕어빵 모녀 입니다.






이천수 ♥ 이천수 부모님

천부지 아들 이천수와 갱년기 부모님의 한집살림으로 축구계의 풍운아 이천수와 평생 아들 뒷바라지를 한 부모님이 만나서 그 은혜를 갚기 위해 절부지 아들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응석받이로 돌아간 아들과 자유롭게 중년 라이프를 즐기고 싶은 부모님의 아슬아슬한 한집스토리를 보여줍니다.







한집살림을 시작하는 태진아와 강남, 윤희정과 딸 김수연, 이천수와 부모님이 한집에서 생활하면서 오랫동안 떨어저 살면 어색했던 시간을 극복하고 한집에서 진정한 가족이 무엇인지 보여 준다고 합니다.




TV조선이 예능 프로그램 "한집 살림"을 오는 24일 수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을 시작합니다. 한집 살림은 연예계 스타들이 부모, 형제 및 선후배, 절친 사이의 두 집 살림을 청산하고 한집 살림하는 과정을 담은 "신개념 합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