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멈추는 그때, 안지현 나이 맥심 치어리더와 동명이인

시간이 멈추는 그때, 안지현 나이 맥심 치어리더와 동명이인

"시간이 멈추는 그때" 드라마는 시간을 멈추는 능력을 가진 한 남자가 한 여자를 만나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안지현은 드라마에서 젊은 건물주 김선아 역할로 출연합니다.



배우 안지현이 김현중과 함께 데뷔 8년 만에 "시간이 멈추는 그때" 드라마 주연으로 브라운관으로 복귀합니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 드라마는 김현중, 안지현과 함께, 인교진, 임하룡, 주석태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안지현은 1992년생으로 나이27세이며, 학력은 샌프란시스코 아트인스티튜트 순수미술을 공부하였고, 2010년 KBS2 드라마 "텍사스 안타"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쿰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안지현을 검색하면 치어리더 안지현이 검색되는데 동명이인으로 치어리더로 활약하는 안지현도 꽤 유명한데 배우 안지현과 혼도하는 경우가 있나봐요.




배우 김현중은 1986년생으로 나이 32세로 키 182cm, 소속그룹 SS501, 소속사 키이스트 소속으로 가수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에서 배우 안지현은 무늬만 건물주 김선아 역을 통해 신선한 에너지와 더불어 사랑스런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것이라고 합니다. 김선아(안지현)는 3층짜리 건물을 가지고 있는 건물주이지만 실상은 아버지 이름으로 남겨진 빚으로 인해 6년째 아르바이트로 삶을 살아가는 생계형으로 힘겹지만 씩씩하게 살아가는 능동적 김선아의 캐릭터로, 배우 안지현이 주인공으로 전개해가는 흥미로운 활약이 기대가 됩니다.





배우 안지현은 2010년 드라마 "텍사스 안타"로 데뷔하여 당신이 잠든 사이, 학교 2013, 비밀, 조선 총잡이, 도깨비, 슬기로운 감빵생활 등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인기를 얻었으며,  최근 종영한 MBC "시간"에서 설지현(서현)의 친구 오영희 역으로 출연하였습니다.


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10월 24일부터 매주 수, 목드라마로 오후 11시 방송하는데 우리모두 본방 사수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