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멤버 컴백 미니앨범 블루스(BLUE;S) 솔라 컴백 콘서트

마마무 멤버 컴백 미니앨범 블루스(BLUE;S) 솔라 컴백 콘서트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는 공식 SNS를 통해 8번째 미니앨범 "블루스(BLUE;S)"의 콘텐츠 일정을 담은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했습니다.



마마무 멤버 솔라, 문별, 휘인, 화사

걸그룹 마마무 (MAMAMOO) 멤머는 솔라(리더, 메인보컬), 문별(랩, 퍼포먼스), 휘인(보컬, 퍼포먼스), 화사(보컬, 랩) 이며 2014년 싱글 앨범 "행복하지마"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RBW(알비더블유)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마마무 컴백 앨범 블루스(BLUE;S) 솔라

마마무의 새 앨범명 "블루스(BLUE;S)"와 함께 앨범의 주인공인 솔라를 뜻하는 태양을 형상화한 모양과 마마무의 'M'이 조화를 이룬 새 앨범의 로고도 첫 공개하였습니다.





새 미니앨범 '블루스(BLUE;S)'는 마마무의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3번째 앨범으로 솔라의 상징 컬러인 블루에 솔라의 'S'를 합한 것으로, 자유와 희망을 상징하는 블루의 이면에 차갑고 고요한 느낌 때문에 슬픔과 우울이라는 의미가 담겨 있듯이 마마무의 센티멘탈한 감성을 담았습니다.



마마무 12월 콘서트

마마무는 컴백과 함께 12월 단독 콘서트 '2018 4Season F/W' 개최 한다고 합니다. 올해 1월 오프닝 싱글 '칠해줘'를 시작으로 마마무의 2018년 플랜을 가동합니다. 칠해줘에서 공개했듯이 마마무는 순차적으로 봄에는 '옐로우 플라워(YELLOW FLOWER)', 여름에는 '레드 문(RED MOON)'을 발표했고, 8월에는 봄과 여름을 총망라한 단독 콘서트 '4Season S/S'를 성황리에 마무리 했습니다.



이번 가을에는 '블루스(Blue;S)'를 발표한 후, 2주간의 음악방송 활동과 주요 연말 시상식 참석을 앞두고 있으며 12월 단독 콘서트 '2018 4Season F/W'를 할 예정입니다. 마마무는 29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블루스(BLUE;S)'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는 소식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