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희영 마녀 사부 나이 집사부일체 사부 출연, YG푸드(하정우 힌트 별명 마녀)

노희영 사부 나이 집사부일체 마녀사부, YG푸즈(하정우 힌트 별명 마녀)

노희영 사부 요식업계 마이더스의 손, 요식업 마이더스의 손

배우 하정우의 힌트로 별명이 "마녀사부"로 "노희영 대표"가 집사부일체 마녀사부로 등장하였습니다.



노희영 대표는 기업인, 마케팅 전문가로서 1963년생으로 나이 55세로, 학력은 파슨스 디자인학교 졸업하였고, 히노컨설팅펌 대표, YG푸즈 대표입니다. 요식업계의 마이더스의 손 그리고 브랜드 전략가인 노희영 대표입니다.






힌트요정 하정우 집사부일체 마녀사부 노희영

11월 11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 배우 하정우가 사부가 누구인지 전화 힌트자로 출연하였습니다. 집사부일체 멤버들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은 20번째 사부를 만나기 위해 강남의 한 레스토랑에 모였습니다. 사부의 정체를 궁금해하는 멤버들에게 먼저 전화 힌트를 제공을 위하여 천만 배우 "하정우"가 전화로 받았습니다. 마녀사부는 YG푸즈대표, 브랜드 전략가, 마이더스의 손으로 불리우는 노희영 대표가 집사부일체의 사부 였습니다.





하정우는 11월 11일 집사부일체 사부에 대한 힌트로 별명이 "마녀 사부"라고 알려주었는데 멤버들은 도대체 어떤 분이기 라서 별명이 "마녀"인지 궁금해 하였는데 마녀 사부는 "노희영 대표"가 새로운 사부로 등장하였습니다. 아마 성공의 신화를 이끌어 내는 뜻에서 "마녀 노희영 사부"라고 했나봐요.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하정우의 목소리를 듣자마자 사부님으로 모시고 싶어요라며 매력 어필을 하였고, 하정우로 부터 사부의 소소한 일상을 들은 멤버들은 "그것만으로 방송 분량 충분하다"라며 하정우를 사부로 모시고 싶어했습니다. 멤버들의 열렬한 반응에 하정우는 멤버들에게 "한 번 만나서 이야기하자"고 말했습니다. 다음 사부로 아마 배우 하정우 사부로 집사부일체에 출연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