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 유백이, 김지석 전소민 이상엽 본명 나이 키 인물관계도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 전소민 이상엽 본명 나이 키 인물관계도

16일 첫 방송된 tvN 새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는 "빅 포레스트"의 후속으로, 대형 사고를 쳐 외딴섬에 유배 간 톱스타 "유백(김지석)"이 슬로 라이프의 섬 '여즉도' 처녀 "깡순(전소민)"을 만나 벌어지는 문명 충돌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김지석, 전소민, 이상엽은 연기 투혼을 펼치지는 "톱스타 유백이" 첫 방송부터 인상 깊은 인상과 케미를 보여주었으며 "톱스타 유백이"를 통해 김지석, 이상엽, 전소민은 자신의 매력을 보여주수 있는 드라마라고 봅니다.




톱스타 유백이 인물관계도



김지석, 전소민, 이상엽 본명 나이 키 데뷔 소속사

김지석 탤런트, 영화배우, 1981년생으로 나이 37세, 키는 182cm, 학력은 한국외국어대학교 독어교육학과, 2017 MBC 연기대상 월화드라마 부문 남자 최우수상을 수상하였고, 소속사는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전소민 탤런트, 영화배우, 1986년생으로 나이 32세, 키는 168cm,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졸업, 2017 SBS 연예대상 버라이어티 부문 신인상을 수상하였고, 소속사는 엔터테인먼트아이엠입니다.



전소민은 2004년에 MBC의 시트콤인 '미라클'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하였고, 2006년에 봉만대 감독의 영화 '신데렐라'를 통해 영화계에 입문했습니다. 이후 2013년에 MBC의 일일연속극인 '오로라 공주'에서 여주인공을 맡았으며, 이 작품으로 MBC 연기대상 여자 신인상을 받는 등 대중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상엽 탤런트, 영화배우, 1983년생으로 나이 35세, 키는 182cm, 학력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2007년 KBS 드라마 '행복한 여자'로 데뷔하여, 2017 SBS 연기대상 수목 드라마 부문 남자 우수연기상을 수상하였고, 소속사는 씨앤코이앤에스입니다.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 전소민, 이상엽 드라마 줄거리

첫방송에서 유백은 음주 측정 불응죄로 경찰에 체포당했고, 연이는 막말로 인해 촬영 중이던 드라마에서 하차해 섬으로 떠났는데, 유백의 소속사 대표는 리조트에서 휴식하라고 했지만, 사실은 여즉도로의 유배였습니다.




유백은 여즉도의 상황에 대해 TV, 휴대폰, 인터넷이 없는 곳이었기 때문에 놀랐습니다.. 여즉도를 운항하는 배는 2주마다 한번씩 운항하는 상황으로 유백은 2주 동안 어쩔 수 없이 여즉도에 있어야만했습니다. 오강순의 유백의 유아독존 태도에 결국 화가 났고 그의 머리를 들이받으며 문명충돌 로맨스의 서막을 알렸습니다.




유백 역인 김지석의 천상천사 유아독존 톱스타 연기자 역할로서 김지석은 "세상 혼자사는 톱스타 유백"으로 완벽 변신해 콧대 높은 유백을 찰떡같이 소화했습니다. 완벽한 복근으로 톱스타 비주얼을 완성시킨 김지석은 유배간 섬 여즉도에서도 당당한 태도를 잃지 않으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톱스타 유백이"의 하드캐리 담당 전소민은 여유롭지만 필요할 땐 박치기로 멧돼지도 잡는다는 100% 청정 섬처녀 오강순(전소민)으로 변신하여 80년대에서 타임슬립한 듯한 촌스러운 비주얼을 선보였습니다. 또한 전라도 사투리를 완벽 소화해내며 웃음을 주었습니다.



마돌은 여즉도의 아랑드롱! 배짱과 뚝심, 용기와 재치가 넘치는 최마돌은 동인참치 최고 연봉 계약으로 선장계의 신화를 세운 최연소 선장이다. 그의 친화력에는 한계가 없어, 세계 각국에 친구가 있을 뿐 아니라, 심지어 헐리우드 배우들과도 친분이 있으며 애니멀 커뮤니케이터처럼 야생 동물들까지도 그를 잘 따르는 친화력 갑으로 마돌입니다. 원양어선을 타고 세계 각지를 누비던 ‘마돌’이가 자신의 고향, 깡순이의 섬, "여즉도" 로 다시 돌아와 유백과 강순이를 맞하게 됩니다.





tvN 새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극본 이소정 이시은, 연출 유학찬)는 11월 16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합니다. 우리모두 본방을 사수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