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크리에이터 유튜브 헤이지니 본명 나이 캐리언니 강혜진 결혼, 대한외국인, ㅋㄷㅋㄷ코딩

키즈 유튜브 헤이지니 본명 나이 캐리언니 강혜진 결혼, 대한외국인, ㅋㄷㅋㄷ코딩

키즈 크리에이터인 헤이지니는 13일 자신의 SNS에 결혼식 사진과 함께 11월 11일 결혼 했습니다. 지난 3년 동안 기쁠때와 슬플때 지니 곁에서 늘 함께해준 남자친구와 결혼했다는 글을 남겼습니다.


헤이지니 캐리언니 본명 나이 키 출연프로

헤이지니는 본명 강혜진이며, 1989년생으로 나이 28세, 대전광역시 출신이며, 키는 160cm이고,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공부했으며, 직업 키즈 크리에이터, 소속 키즈웍스, 현재 출연하고 있는 곳은 대한외국인, ㅋㄷㅋㄷ코딩 TV, TV유치원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헤이지니는 같은 키즈 크리에이터 강민석의 여동생이며, 캐리소프트의 1대 '캐리'로, 과거 캐리소프트 소속으로 활발히 활동했었으나, 2017년 2월 17일 이후 활동을 중단하였습니다. 오빠 강민석에 이어 캐리소프트에서 두 번째로 활동을 중단한 초대 크리에이터이자, 역대 캐리소프트 크리에이터 중에서는 유일하게 임원까지 하였습니다.





캐리언지 지니언니 유튜브 키즈 크리에이터

헤이지니는 장난감 리뷰 콘텐츠인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에서 1대 "캐리언니"로 활동을 시작하였고, 이후 개인적인 사정으로 유튜브에 헤이지니 채널을 개설하여 "지니언니"로 독립해서 활동 중입니다.



헤이지니 채널에서도 키즈 전문 크리에이터로 활약 중이고, 장난감 놀이, 직업체험 등 다양한 어린이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으며 채널 운영 14개월 만에 구독자 100만 명을 달성했고, 현재 구독자는 130만 명을 넘는다고 합니다.





헤이지니는 방송 촬영 등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던 중 결혼을 하게 되어 많은 분들에게 알리지 못했으며 "예쁘게 잘살겠다"고 하였습니다. 남편의 나이나 직업, 얼굴 등 신상은 공개하지 않았 습니다. 헤이지니는 결혼식 과정과 현장을 영상으로 편집해 유튜브에 올렸고 "친구들에게 미리 알려주지 못해 미안해요. 지니 예쁘게 잘살게요"라는 다짐도 덧붙였습니다.



지난 7월 "해피투게서3"에 출연했던 헤이지니는 당시 방송에서 연 매출이 20억 정도라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헤이지니(본명 강혜진)는 어린 아이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끌며 "초통령"이라는 별명을 얻었으며 2018 포브스 아시아에서 선정한 영향력있는 리더 30 인에도 선정 되기도 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