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김유정 윤균상 송재림 나이차이 일뜨청 드라마 웹툰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김유정 윤균상 송재림 나이차이 일뜨청 드라마 웹툰 인물관계도

JTBC '뷰티 인사이드' 후속 월화드라마인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일뜨청)'에 김유정, 윤균상, 송재림이 출연하여 원작이 가진 설렘과 유쾌함은 그대로 살리면서, 현실에서의 청춘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라고 합니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에서 김유정은 내숭 제로의 털털하고 씩씩한 취준생 길오솔로 역이며, 윤균상은 예민하지만 귀여운 반전 매력이 있는 무결남 장선결 역으로, 송재림은 원작에 없는 미스터리 옥탑방 백수 '최군 역'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일뜨청)' 11월 26일 첫 방송에서 장선결(윤균상)과 길오솔(김유정)은 서로 다른 극과 극으로 살아가고 있는데, 장선결은 세상을 모두 깨끗하고 청결하게 만들고 싶은 틈새시장을 노려 '청소의 요정’을 창업 하여 100억 매출을 달성할 정도로 성공한 사업가로 성장하고 있었고, 길오솔은 취업 준비에 허덕이며 청결과 거리가 먼 현실의 삶을 영위하고 있었습니다.



여기에 미스테리 옥탑방 백수인 최군(송재림) 오솔부와 내기 장기를 두며 친분을 톡톡히 쌓기도 하고 길오솔 집에 와서 밥도 차리고 청소도 하고 오돌이 공부도 봐주는 오지랖이 태평양인 캘릭터로서 때로는 푼수 같다가도 오솔에게 위로가 필요할 때면 어김없이 나타나고, 한 번씩 깔끔한 옷을 입고 나타나면 그간 숨겨둔 멋짐들이 폭발해 뭇 여성들 눈 돌아가게 만드는 훈남 오빠 캐릭터로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를 더욱 잼있게 만드어 준다 하네요.



김유정 1999년생 나이 19세, 2003년 CF '크라운산도'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싸이더스HQ 입니다. 주로 선한 주인공 역을 맡았고, 2014년 영화 '우아한 거짓말'에서는 가증스럽고 못된 화연의 역할도 잘 소화해내서 넓은 연기폭을 넓혔습니다. 김유정은 어릴적 CF로 데뷔한 아역배우 출신으로 어린시절부터 예쁜 외모와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입니다.



윤균상 1987년생으로 나이 31세, 세한대학교 뮤지컬학과, 2012년 SBS 드라마 '신의'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뽀빠이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또 윤균상은 남다른 동물 사랑을 갖고 있는데 쿵이, 몽이, 또미(고양이) 라는 반려동물들을 키우고 있고, 양 이름의 강아지도 키우는 등 동물을 좋아 한다고 하네요.


송재림 1985년생으로 나이 33세, 중앙대학교 정보시스템학과, 패션 모델로 데뷔한 이후 2009년에 영화 '배우들'에 단역으로 출연하면서 배우로 시작하였으며 소속사 그랑앙세 입니다. 그리고 송재림은 2010년 SBS 드라마 '대물, '시크릿 가든'에서 단역을 맡으며 국내에서 모델 활동과 연기 활동을 병행하였고, 2012년 MBC '해를 품은 달'에서 왕 옆을 묵묵히 지키는 과묵한 무사 운(김제운) 역을 맡으면서 송재림은 주목을 받기 시작한 모델겸 배우입니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일뜨청)은 서로 극과극 삶을 살고 있는 두남녀 '완전무결남' 장선결과 '청포녀(청소를 포기한 여자)'길오솔의 삶의 이야기가 전개 됩니다.


일뜨청 등장 인물 관계도


드라마 시작부터 꼬여서 만나는 윤균상과 김유정 거기에 옥탑방 최군의 역인 송재림까지 가세하여 두사람의 짠내 폭발의 만남이 악연의 끝이 아니라 시작을 알리면서 무균무때, 청포녀의 힐링 로맨스가 시작되었습니다.




김유정, 윤균상, 송재림이 출연하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는 매주 월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을 하니 월요일 화요일은 청소하라 본방 사수을 지켜야 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