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과 분노, 주연 주상욱 아내 차예련 본명 나이 키 몸매 빚투

운명과 분노, 주연 주상욱 아내 차예련 본명 나이 키 몸매 빚투

SBS 방송에서 특별기획으로 12월에 새롭게 시작하는 주말드라마에 '운명과 분노'에 배우 주상욱과 윤학, 이민정, 소이현, 리지, 이기우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운명과 분노'는 구두 회사를 배경으로 운명을 바꾸기 위해 한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 구해라(이민정)와 운명인 줄 알고 그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 태인준(주상욱)의 엇갈리는 사랑과 분노를 담은 멜로 이야기의 드라마 입니다.



운명과 분노 주연 주상욱 아내 차예련 결혼 딸 출산

배우 주상욱은 탤런트, 영화배우로 1978년생 나이 40세이고, 아내는 차예련, 학력은 남서울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1998년 KBS 드라마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로 데뷔하였고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15년 방송된 MBC '화려한 유혹'에 주상욱과 차예련이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약 1년 여간 사랑을 나눠오다가 2017년 5월 서울 워커힐 호텔에서 결혼을 하였는데요. 주상욱과 아내 차예련은 지난 7월 딸을 낳았다고 합니다.




배우 주상욱은 친구의 모델활동 현장에 놀러갔다가 1999년 KBS 청소년 드라마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의 단역으로 데뷔하게 되었고, 20대 중반까지 아역으로 활동 하였으며 군 제대 후에 반듯하면서 멋진 역할을 연기를 하여 '실장님 배우'라는 별명도 얻었습니다.




차예련 본명 나이 키 몸매 빚투

배우 차예련(본명 박현호)은 1985년생으로 나이 33세, 키는 172cm, 2004년 영화 '여고괴담4'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HB엔터테인먼트입니다. 차예련은 보그걸, 코스모걸 등 잡지의 화보 모델로 활동하였으며, 2005년 여고괴담 4에서 주연으로 출연하며 영화배우로 데뷔하여 이후 다양한 영화, 드라마, CF 등에 출연하였다.




2018년 최근 빚투 사태가 촉발되며 재평가된 여배우로서 신인때 부터 2016년 화려한 유혹의 드라마 까지 휴식기 없이 영화, 드라마든 1년에 1 ~ 2작품씩은 출연하며 아버지의 빚 무려 10억을 갚아왔다고 합니다. 부모님을 위하여 열심히 살았네요.




'운명과 분노'는 운명을 바꾸기 위해 한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와 운명인 줄 알고 그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 목적을 위해 남자를 차지하려는 여자와 복수심에 차 그 여자를 되찾으려는 남자 등 네 남녀의 엇갈리는 사랑과 분노를 담은 현실성 강한 격정 멜로 드라마인 '운명과 분노'는 SBS 새 주말 특별기획 주말드라마로 12월 1일(토) 첫 방송을 한다고 합니다. 첫회는 꼭 본방 사수해야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