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이지안(이은희 개명, 나이) 절친 서수연 이필모, 이병헌 동생

연애의 맛 이지안(이은희 개명, 나이) 절친 서수연 이필모, 이병헌 동생

12월 6일 TV조선 '연애의 맛'에 이지안(이은희 개명)이 개명한 이후로연하여 이필모와 서수연 절친으로 이지안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연애의 맛에 서수연 절친으로 나오는 이지안은 이병헌의 여동생이기 하면서 배우 이병헌보다 먼저 연예계 데뷔하여 아역 연기자로 활동하였고, 1996년 미스코리아 진에 당선되기도 하였습니다.



이지안(개명전 이은희) 방송인, 모델이며 키는 172cm이고, 1977년생 나이 41세이며, 가족으로 오빠는 배우 이병헌, 사촌으로 션 리차드키가 있습니다. 소속사는 휴메이저이엔티입니다.



이은희는 1996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입상하여 방송에 첫 데뷔하였고, 잠시 모델 활동으 하였으나 1년 후 1997년 뮤지컬 배우 데뷔하여, 1997년 연극배우로도 활동하였는데 그 이후에는 주로 방송MC로 활약하였고 2017년에 이은희 이름을 이지안으로 개명하였습니다.





이지안은 2012년 결혼하였는데 이후 결혼 4년 만에 이혼하여 지금은 혼자 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지안(이은희 개명)은 가끔씩 방송에 출연하기도 하였고 또 2013년 JTBC '미스코리아 비밀의 화원'이라는 드라마에 출연 했었습니다.



12월 6일 연애의 맛 서수연과 이필모가 함께 손잡고 간곳은 바로 이지안이 운영하는 팬션을 방문하였다고 합니다.



이지안은 이필모, 서수연을 위하여 팬션에서 바비큐 파티를 하였고, 이지안은 필모 수연에게 '결혼 생각은?'이라고 궁금했던 질문을 건네면서, 자연스럽게 필모와 수연의 두 사람의 속마음 이야기를 이끌어 갔습니다.



바비큐 파티에 이필모가 자리를 잠시 비운웠을때 서수연은 조용히 말을 이어가다 결국 눈물까지 글썽이며 수연의 처음으로 속마음을 이지안에게 이야기 했습니다.



이번 연애의 맛에서 서수연의 절친으로 나온 이지안 자연스럽게 두 사람의 속마음 알아가고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조력자 역할을 하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