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선규 영화 줄거리 암전 롱 리브 더 킹 퍼펙트맨 로망

진선규 영화 줄거리 암전, 롱 리브 더 킹, 퍼펙트맨, 로망

배우 진선규는 올해 첫 천만 돌파에 성공한 '극한직업', 그 뒤를 이어 박스오피스 1위를 점령 중인 '사바하'에 모두 출연하였으며, 2019년에도 쉴 새 없이 작품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이며 3월 이후 4편의 영화에 출연합니다.



진선규 암전

영화 암전은 서예지, 진선규가 함께 출연하며 김진원 감독이 함께 하여 2019년에 개봉예정 작품입니다. 암전의 줄거리는 영화감독 지망생 미정(서예지)은 '귀신이 찍었다'는 괴담이 나도는 영화 '암전'에 대한 소문을 듣고 영화를 찍은 감독을 찾아 나서는데 그 감독이 바로 진선규가 역할을 맡았습니다.



암전에서 진선규는 괴담에 얽힌 영화를 촬영한 감독 재현을 연기하며, 드라마 '구해줘'로 섬뜩한 연기를 펼친 서예지가 함께 하는데 이들이 어떻게 섬득한 영화를 만들어 갈지 이 두 배우의 연기력이 기대가 됩니다.



진선규 롱 리브 더 킹

영화 롤 리브 더킹은 감독 강윤성이 맡으며, 김래원, 원진아, 진선규, 최귀화, 최무성, 주진모등의 쟁쟁한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롱 리브 더 킹 영화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하여 의리와 사랑에 목숨 거는 범죄 조직 보스 장세출(김래원)이 정치인의 길로 들어서는 과정을 담은 영화입니다.

배우 진선규는 이 영화에서 악역을 맡아 연기를 하게 되며, 강윤성 감독은 '범죄도시'와는 결이 다른 악역을 선보이는 진선규 배우를 만날 수 있을 것 기대를 주었습니다.


진선규 퍼펙트맨

영화 퍼펙트 맨은 용수감독이 만들고 설경구, 조진웅, 허준호, 김사랑, 진선규, 지승현 배우들이 함께 출연하게 되는데 아직 개봉이을 정해지지 않았네요.



화 퍼펙트맨의 줄거리를 보면 돈만 주면 어떤 일이든 하는 속물 로펌 변호사와 퍼펙트한 인생을 꿈꾸는 건달의 인물로 극과 극의 인물이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작품진선규는 극 중 건달 영기(조진웅)의 동료 건달로 연기를 하게 됩니다.



진선규 로망

영화 로망은 이창근 감독과 함께 이순재, 정영숙, 조한철, 배해선, 이예원, 진선규, 박보경이 출연하여 2019년 4월에 개봉예정입니다.



영화 로망은 치매를 소재로 노년 부부의 사랑을 담은 가족 영화이며 이순재-정영숙이 출연하여 노부부의 젊은 시절을 비추는 장면에서 시작하게 됩니다. 로망 영화에서 진선규와 그의 실제 아내이자 배우인 박보경이 이 노부부의 젊은 시절를 연기하게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