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1호커플 김종민 황미나 "종미나 커플" 나이 스페셜 방송

연애의 맛 1호커플 김종민 소개팅녀 황미나 기상캐스터 "종미나 커플" 스페셜 방송

10월 14일에 방송되는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은 김종민, 황미나 기상캐스터 커플의 스페셜 특별편을 방송하였습니다. 9월 16일 첫 방송을 시작한 "연애의 맛"은 100% 현실 연애를 보여주는 리얼한 연애의 맛으로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사랑을 눈을 뜨게 하고 있습니다.



"연애의 맛" 공식 커플 1호 "종미나 커플"은 첫 방송과 동시에 실시간 검색어를 상위권을 장악하며 김종민 소개팅녀 황미나 기상캐스터 연애의 맛을 키워드는 대단했습니다.





이번 김종민 황미나 커플의 스페셜 방송에서는 "종미나 커플"의 첫 만남부터 달콤한 직진 연애를 이어가고 있는 러브스토리가 총망라하여 방송되며, "종미나 커플"의 떨림 가득했던 첫 만남의 김종민 소개팅녀 기상캐스터 황미나는 물론 지켜보는 이들의 마음마저 사로 잡았던 김종민의 "오늘부터 1일" 고백, "연인들의 성지" 한강 데이트 두 사람이 "라맥 과 치맥"을 다정하게 즐기는 모습 등 매주 시청자들의 심장을 강탈했던 ‘미나 커플의 모든 것이 고스란히 담아 방송하였습니다.






"연애의 맛"은 김종민 황미나의 종미나 커플과 함께 이필모 서수연, 김정훈 김진아, 구준엽 등 "대한민국 솔로남"들의 리얼 연애로 시청자의 사랑의 씨앗을 꿈틀거리게 하고 있습니다.





TV CHOSUN 예능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은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