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다방 돌싱남녀 맞선에서 이적 유인나 양세형 윤박 카페지기 활약

선다방 돌싱남녀 맞선에서 이적, 유인나, 양세형, 윤박 카페지기 활약

10월 15일(월) tvN "선다방의 가을 겨울 편" 방송되었습니다. 이번 선다방의 맞선은 각자의 아이를 키우고 있는 "돌싱 남녀"가 맞선자리에 뜨거운 응원의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돌싱 남녀"는 맞선 출연 요청에 대하여 오랜 기간 출연을 고민했다고 합니다. 돌싱 맞선 남녀는 처음부터 자연스럽게 화기애한 대화를 나누며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해 설렘 지수를 자극 하였습니다.




또한 "돌싱 남녀 맞선자"는 서로의 이상형에서 육아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대화를 나누며 때로는 함께 웃고 때로는 서로의 아픔을 보듬어주는 두 사람의 진솔한 모습이 차가워진 가을 밤 안방극장에 훈훈하게 해주었습니다.



선다방의 카페지기 이적, 유인나, 양세형, 윤박의 활약을 보면 출연자들의 맞선 성공을 위해 직접 포춘 쿠키를 만드는가 하면 이적과 양세형은 즉석에서 포춘 쿠키송을 작사, 작곡하여 맞선 남녀의 긴장을 풀어주었습니다.



유인나는 특유의 섬세함으로 맞선 남녀들의 심리를 알아보고 진정성 있는 조언을 해주었고, 기혼자인 이적은 돌싱 남녀의 고민 하나하나에 깊은 공감을 하면서 어느 때 보다도 복잡 미묘한 두근거린 마음 이였다고 합니다. tvN 선다방 가을 겨울 편 방송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