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신영수 부부 댄스 스포츠 배우기 도전 동상이몽2 김구라 김숙 한마디

한고은 신영수 부부 댄스 스포츠 배우기 도전 동상이몽2 김구라 김숙 한마디

10월 15일 월요일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서 한고은 ♥ 신영수 부부가 댄스스포츠에 배우기에 도전하였습니다.



"동상이몽2"에서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댄스스포츠를 배우기 위해하여 먼처 찾아간 곳은 연습복을 구입하러 의상실에 갔는데, 한고은이 장식돼있는 드레스를 입고 나왔는데 신영수는 한고은의 드레스 입은 모습을 보고 "예쁘다"를 연발하며 감탄하였습니다. 기분이 좋아진 한고은이 자연스레 돌아 보였습니다.  그러면서 한고은 드레스가 사람을 돌게 하네요라고 하였습니다.









댄스스포츠 연습실을 도착한 한고은 신영수 부부는 기본 스텝부터 배워 나가며 댄스스포츠 배우기에 열중하였고, 연습 도중 파트너 교체가 있었는데, 김구라는 "특단의 조치네요"라고 말했답니다. 그리고 댄스스포츠 선생님은 신영수에게 "남자가 리드해야 하며 위축되면 안 된다"고 조언해 주었습니다.






선생님의 조언에 신영수의 눈빛을 살아나며 기본 스텝을 말로 되새기며 열심히 리드하기 위해 노력하였는데, 이 모습을 지켜보던 MC 김숙은 "입만 살았고 발이 죽었네"라고 하여 모두 웃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