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나의 사랑 등장인물 관계도 판타지아 발레단

단 하나의 사랑 등장인물 관계도 김명수 신혜선 김보미 이동건 도지원 김인권 6인 6색 캐릭터 판타지아 발레단



5월 22일 첫 방송한 KBS2 새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와 큐피드를 자처한 사고뭉치 천사의 판타스틱 천상로맨스를 그린다. 화려한 발레의 향연과 천사라는 판타지적 소재로 시청자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가 되는데 6인 6색의 등장인물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단 하나의 사랑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6인 6색

'단, 하나의 사랑'드라마에서 신혜선(이연서 역), 김명수(단 역), 이동건(지강우 역), 김보미(금니나 역), 도지원(최영자 역), 김인권(후 역)의 여섯명의 배우에 6인 캐릭터로 각각의 캐릭터 마다의 매력과 숨겨진 스토리는 드라마를 더욱 흥미롭게 기대를 높여주는것 같해요.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 발레리나 이연서



배우 신혜선은 발레리나 이연서 역으로 출연하여 눈부신 존재감을 보여 줍니다. 드라마에서 이연서는 하얀 백조처럼 우아하게 발레 동작으로 아름다운 자태를 보여줍니다.


단 하나의 사랑 김명수 천사 김단



배우 김명수는 이연서의 큐피드로 나오는 사고뭉치 천사 김단 역으로 사랑이 충만한 모습입니다. 극에서 단은 순백의 옷을 입고 한껏 끌어올린 입꼬리와 보조개로 순수하고 장난기 많은 천사 캐릭터이네요.


단 하나의 사랑 이동건 지강우



배우 이동건은 카리스마 예술감독 지강우 역으로 어느남자의 분위기와는 또 다른 매력을 풍깁니다. 지강우는 카메라를 응시하는 그의 눈빛은 모든 걸 꿰뚫어 버릴것 같으며, 나는 아무도 안 믿어요는 그가 왜 마음의 문을 닫게 됐었는지 그 이유를 궁금하게 만듭니다.



단 하나의 사랑 김보미 발레리나 금니나



배우 김보미는 발레리나 금니나 역으로 드라마에서 이연서의 그림자로 살아온 금니나(김보미)는 이연서에게 미묘한 라이벌 의식을 느끼면서 숨겨왔던 감정을 서서히 드러낸다고 합니다.


단 하나의 사랑 도지원 최영자 판타지아 발레단 단장



도지원은 단, 하나의 사랑에서 판타지아 발레단 단장 최영자 역을 맡았으며, 다신 옛날로 돌아가지 않겠다며 무슨 짓을 해서라도 부와 명예를 향한 캐릭터를 보여줍니다.


단 하나의 사랑 김인권 천사 후



배우 김인권은 천사 단의 선배 천사 후 역을 맡았으며, 천사 후는 순백의 천사 옷을 입은 채 인자한 미소로 절대 인간사에 개입하지 않겠다는 마음을 갖고 있는 캐릭터 입니다.








여섯명의 등장인물의 성격, 감정을 담고 있는 '단, 하나의 사랑'드라마가 닥터 프리즈너 후속으로 방영되며, 5월 22일 첫 방송이 되는데 본방 사수 해야 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