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그이 방민아 홍종현 엄다다 마왕준

절대 그이 방민아 홍종현 엄다다 마왕준

'드라마 절대 그이' 수목드라마가 5월 15일 첫 방송을 시작하면서 대단한 인기를 얻고 있는데, 오늘은 배우 방민아, 홍종현의 등장인물인 엄다다와 마왕준에 대해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절대 그이 방민아 엄다다 역

배우 방민아는 절대 그이 드라마에서 무엇이든 리얼하게 만드는 마이더스의 손, 똑순이 특수분장사인 엄다다 역으로 출연하면서 관심을 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드라마에서 엄다다는 특수분장에는 제일가는데 그녀에게 단점이라면 기계를 만지기만 하면 고장 내는 손으로 다른말로 하면 고장 마이너스의 손이라는 별칭을 갖고 있으면서 또한 연애에 대해서 소질이 없는 연애 'zero' 여자라는 캐릭터입니다.



엄다다는 마왕준(홍종현)과 7년간 사귀었는데 한 순간에 떠나버리자 엄다다(방민아)의 사랑하는 마음이 굳어지기 시작하여 더 이상 사랑을 믿지 않게 된 다다의 심장이 강철처럼 차갑게 식어가고 있을때 였습니다.




이렇게 사랑이 강철처럼 되어가고 있는데 그녀에세 사람보다 더 사람 같은 영구(제로나인, 여진구)가 나타나서 다다에게 자기 '여자친구'라고 하는데, 어느새 자꾸만 신경이 쓰이기는 하지만 왕준에게 바랐던 그 모든 것을 해주는 영구(제로나인, 여진구)가 싫지 않게 됩니다.





절대 그이 홍종현 마왕준 역

배우 홍종현은 절대 그이 드라마에서 한국에서 가장 잘 나가는 명실상부 국보급 톱스타이면서 잘생긴 외모에 뛰어난 연기력까지 갖고 있는 마왕준 역으로 출연하면서 또다시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극에서 마왕준(홍종현)은 아직도 올라갈 길이 높이 있는 톱스타 로서 그런 왕준이 완벽해 보이지만 겉모습과는 달리 속은 곪아가고 있었습니다.



이런 마왕준(홍종현) 그에게 유일한 숨통이자 약점이 있다면은 7년을 사귄 연인 엄다다로 소속사의 철저한 사생활 관리로 조금씩 사이가 멀어지면서 오랫동안 지켜온 비밀연애를 하면서 점점 지쳐가고 있는 시기에 엄다다(방민아)와 이별을 하게 됩니다.




이렇게 헤여진 엄다다(방민아)는 얼마 되지 않아 멋진 꽃미남과 연애를 시작했다는 소식 듣게되고, 다다에게 자신이 못해준 일들을 척척 하는 영구(여진구)의 모습을 보면서 묘한 분노와 열등감 그리고 미안함을 느끼게 된다고 합니다.







드라마 절대 그이에서 이들 엄다다, 홍종현, 연구(제로나인)으로 출연하는 배우 방민아, 홍종현, 여진구의 멋진 여기를 다시 볼 수 있게 되어 좋아요. 5월 15일 부터 시작하는 절대 그리 드라마 본방 사수 해야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