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정원 인물관계도 몇부작 줄거리 주말드라마 :: 이태성, 오지은

황금정원 인물관계도 몇부작 줄거리 주말드라마 이태성 오지은

MBC 주말드라마 '황금정원'이 7월 20일 첫 방송을 시작하는 드라마로 연출 이대영 감독과 박현주 작가가 함께 만들어 기대가 되는 주말드라마 입니다.



드라마 황금정원 줄거리는 인생을 뿌리째 도둑맞은 여자 은동주(한지혜)가 자신의 인생을 되찾기 위해 이야기로 진실을 숨기는 사람과 쫓는 사람의 아슬아슬 인생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개성이 다른 삶을 살아가는 4명의 사람이 하나의 사건으로 얽히며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맞게 되고, 기억 속에 갇혀 있던 끔찍한 28년 전 비밀을 밝혀 낸다는 항금정원 드라마 줄거리 입니다.


주말드라마 황금정원

방송기간 : 2019년 7월 20일 첫방송 

방송시간 : 매주 토요일 밤 9:05 ~ 11:05  

방송분량 : 120분 (회당 30분 / 4회 연속 방송)  

몇부작 : 60부작  

기획 : 김승모  

제작사 : 김종학프로덕션  

제작자 : 손기원, 김남표  

연출 : 이대영, 이동현  

극본 : 박현주 


드라마 황금정원의 주요 등장인물로 은동주(한지혜), 차필승(이상우), 사비나(오지은), 최준기(이태성) 역을 한지혜, 이상우, 오지은, 이태성이 맡아 출연합니다.



드라마 황금정원 인물관계도


배우 한지혜와 이상우는 '같이 살래요'에 이어 두 번째로 작품을 함께 하게되는데, 이상우는 '파트너로 두 번째 만나는 사람은 한지혜가 처음'이라며 편해지고 친해지는데 시간이 좀 걸리는 스타일인데 다시 만나니 너무 편하다고 하였습니다.




주변 등장인물관계를 보면 은동주의 주변인물로 배우 정시아는 오미주 역을 맡았으며, 차필승의 주변인물로 배우 김영옥은 강남두 역으로, 배우 연제형은 한기영 역을 맡아 출연합니다.



사비나의 주변인물로 배우 정영주는 신난숙 역으로 출연하며, 배우 차화연은 진남희 역으로, 김유석은 최대성 역으로, 조미령은 한수미 역으로 최준기의 주변인물로 등장하게 되며, 배우 강준혁은 이믿음 역을 맡았으며, 배우 정서연은 이사랑 역으로, 배우 문지윤은 이성욱 역을 맡아 출연하여 함금정원을 함께 만들어 갑니다.




주말드라마 '황금정원'은 7월 20일 오후 9시5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에 방송되는 주말드라마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