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라 십시일반 인물관계도 몇부작 나이 결혼 성형

오나라 십시일반 인물관계도 몇부작 나이 결혼 성형

 

MBC 새 월화드라마 '십시일반' 드라마에서 배우 오나라는 과거에 잘 나갔던 모델 지혜 를 맡았다고 합니다.

 

 

'십시일반' 드라마에서 지혜(오나라)는 딸의 육아보다는 자신의 화려한 생활에 집중하는 철없는 엄마로 재산을 탕진하는 인물이라고 하네요.

 

 

 

배우 오나라는 1974년생으로 나이 46세로 뮤지컬배우로서 서울예술단 뮤지컬배우로 1996에서 1999까지 활동하였으며 일본 극단 시키에서 2001에서 2004까지 활동한 연기파 배우입니다.

 

 

배우 오나라는 키164cm로 학력은 계원예고, 경희대학교 무용과를 거처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뮤지컬학과 석사하였으며, 배우 오나라의 데뷔는 1997년 뮤지컬 '심청'으로 데뷔하였고, 2019 제14회 아시아 모델 시상식 패셔니스타상을 수상하는등 활발한 활동을 하였으며 소속사은 후시크리에이티브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배우 오나라는 데뷔 이후 페임, 올댓재즈, 브로드웨이 42번가, 명성황후, 미녀와 야수, 맘마미아, 실글즈 등 다양한 뮤지컬에 출연하였습니다.

 

 

 

 

배우 오나라의 드라마 데뷔 작으로는 2008년 SBS '달콤한 나의 도시'로 브라운관에 대뷔하여 솔약국집 아들들, 신들의 만찬, 야왕, 하이드 지킬 나, 용팔이, 돌아와요 아저씨, 옥중화, 품위있는 그녀, 나의 아저씨, SKY 캐슬, 99억의 여자 등에 출연하였고 이번에 십시일반 드라마에서 지혜 역을 맡았 출연합니다.

 

 

 

배우 오나라의 영화 출연작품을 보면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간첩, 댄싱킨, 결혼전야, 워킹걸, 사랑하기 때문에 그리고 여고사에 출연하여 오나라의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렇게 배우 오나라가 그동안의 연기력으로 이번에 '십시일반'에서 지혜 역으로 출연하는데요. 드라마 '십시일반'은 유명 화가의 수백억대 재산을 둘러싼 사람들의 치열한 두뇌 싸움을 그린 미스터리 추리드라마 라고 합니다.

 

 

 

 

'십시일반' 드라마에서 지혜(오나라)는 자신의 화려함만 생각하는것이 철 없고 허당끼 많은 엄마 역이라고 하는데 배우 오나라 연기가 기대가 되네요. 드라마 '십시일반'은 6월에 총 16부작으로 방송된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