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윤도 노래 '용두산 엘레지' 원곡 고봉산 MBN보이스킹 1라운드 결과

가수 윤도 노래 '용두산 엘레지' 원곡 고봉산 MBN보이스킹 1라운드 결과

 

5월 4일 방송된 MBN보이스킹오디션 방송에서 가수 윤도 참가자는 1982년생으로 2007년 '내여자가' 노래로 가수에 데뷔하였으며 지금까지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데요.

 

 

그러나 이직도 15년째 무명가수로 생활하고 있는데요. 윤도라는 이름을 대중에게 알리는게 너무 어렵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이번 MBN보이스킹오디션을 통해서 대중에게 윤도라는 각인 시켜 이름을 알리고 싶었다고 하네요.

 

 

15년째 무명가수로 생활해온 윤도 가수는 이번 오디션에서 가수 고봉산 원곡 '용두산 엘레지'를 선곡하여 불러주었는데요. MBN보이스킹 1라운드에서 크라운 6개를 받으면서 2라운드에 진출하였습니다.

 

 

킹메이커 진성 가수는 용두산 엘레지 노래는 첫 소절만으로 실력이 판가름 나는 어려운 곡이라고 하면서 직접 첫소절을 불러주는 저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윤도 가수가 불러준 노래 용두산 엘레지는 1950년대 노래로 반세기가 넘은 노래로 첫 소절만으로 실력이 판단이 가능한 노래로 트로트의 교과서 같은 노래라고 하네요.

 

진성 킹메이커 심사위원은 윤도 노래를 듣고 노래를 잘하는 것 처럼 보이지만 약간 오버되는 경우가 있다고 조언을 해주었으며, 윤도 가수에게는 노래하기에 적합한 탁원한 목소리를 갖고 있는 가수라고 평가해주었으며, 기본에 충실하게 노래해야 진정한 선수라고 이야기 해주었습니다.

 

 

가수 윤도 노래 '용두산 엘레지' 다시보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