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송승헌 이시언 플레이어 촬영현장 방문

나 혼자 산다 이시언 송승헌 플레이어 촬영현장 방문

8월 마지막 날인 31일에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이시언이 출연하는 새 드라마 “플레이어” 촬영장에 방문하여 방송하였습니다.


나 혼자 산다의 배우 이시언이 촬영 중인 새 드라마 “플레이어” 촬영장에 도착하여, 이시언은 대기 하고 있는 주연배우 송승헌을 보자마자 무름이 바닥에 닿도록 90도로 인사를 했습니다. 그러자 송승헌이 이시언을 일으켜 세웠습니다. 배우 송승헌은 “플레이어”의 주연으로 등장한 답니다. 






드라마 "플레이어" 촬영을 이시언과 송승헌이 함께 찍는 장면이 끝난 후 대기시간을 가졌는데, 송승헌은 나 혼자 산다 멤버들에 대한 궁금증을 드러냈으며 특히 “박나래”에게 관심을 보였답니다. 


이때 이시언은 송승헌에게 박나래와 소개팅을 제안했더니 송승헌은 나는 박나래 팬인데 하면서 바로 그러자 했더니 “나혼자산다”의 스튜디오가 술렁이며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배우 송승헌은 나 혼자 산다에서 촬영하는 거냐며 이시언 너가 제일 편해 보이던데, 너무 쉽게 돈 버는 거 아니냐며 이시언을 놀렸습니다.


박나래와 송승헌과의 전화가 연결이 되어서 박나래는 송승헌에 나 혼자 산다 출연 어떠세요라고 했더니 이에 송승헌은 선뜻 박나래를 만나고 싶다 답은 문자로 드리겠다고 답해 기대감을 남겨 주었습니다.









이번 나혼자산다에서 촬영한 이시언과 송승헌이 출연하는 OCN 토일드라마 “플레이어”는 불법으로 모은 돈을 찾아 몰래 훔치는 각 분야의 “플레이어”들의 이야기로 오는 29일에 첫 방송이 될것이라고 합니다.


8월 마지막날인 31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의 시청률이 14.1%의 시청률을 기록하여 지난 주 방송보다 상승 하였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