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이범수 아들 딸 아내 이윤진 직업 나이 차이 재혼

미우새 이범수 아들 딸 아내 이윤진 직업 나이 차이 재혼

12월 23일 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는 배우 이범수(나이 48세)가 스페셜 MC로 출연하여 애처가로서 어머니에게 칭찬을 독차지 하였다고 합니다.



배우 이범수는 외조의 왕이라고 불리정도로 어머니들로부터 모범생이다, 제일 똑똑하다 등 폭풍 칭찬을 받았으며, 아내가 해준 요리는 무조건 한 냄비를 다 비웠다고 하자 어머니들은 감탄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범수 나이 영화 미우새 출연

배우 이범수는 영화배우로 1970년생으로 나이 48세이며, 키는 171cm, 가족으로 아내 이윤진, 딸 이소을, 아들 이다을이 있고,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졸업, 1990년 영화 '그래, 가끔 하늘을 보자'로 데뷔하였습니다.

 


최근 영화작품은 2018년 자전차왕 엄복동, 출국에 출연하였고, 드라마는 2016년 KBS2 무림학교, 2015년 JTBC 라스트, 2014년 MBC 트라이앵글에 출연하였습니다. 예능프로그램인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여 자식 바보로서 자상함을 보여 주었습니다.




#이범수 아내 이윤진 직업 나이차이

이범수 아내 이윤진(나이 35세)과는 2010년 5월에 13살 연하의 직업이 통역사 이윤진과 결혼을 하여 딸 이소을, 아들 이다을 '슈퍼맨이 돌아왔다' 함께 나왔었습니다. 이윤진은 이범수과 결혼하기 전에 월드스타 비의 영어선생님으로 활동도 하였는데 이때 가수 비는 할리우드 진출을 목표로 하였기 때문에 통역사로 활동하고 있던 이윤진 영어선생님으로 영어를 배웠다고 합니다. 그리고 베컴, 마이클 조던 등의 통역사로 활동하였다고, 1대 100에도 출연한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범수 전 아내 박소윤 이혼 재혼

배우 이범수는 현재 아내 이윤진과는 재혼으로서 전 아내는 박소윤으로 결혼 5개월 만에 파경설에 휩싸여 화재를 모으기고 했어요. 이범수는 대학동기로 10년 넘게 친구로 지내오다 2년간의 연애기간을 거쳐 결혼에 이른 두 사람은 결혼 초기부터 너무 힘들었다고 하였습니다. 과거는 보다 현재가 더 중요하므로 현재의 가족인 아내 이윤진과 아들, 딸과 함께 행복한 모습 보기 너무 좋아요.





이범수는 아내 바보, 자식 바보에 대한 면을 거침없이 공개하면서 평소 배우로서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와 다르게 딸 소을이가 옷을 고르고 있을 때도 일일이 아빠와 상의한다며 아빠로서 자상함 보여주었습니다. 이범수 이러한 모습을 본 미우새의 어머니들은 범수 홀릭에 빠젔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