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휘 국도극장 어린 의뢰인 콜 극한직업 영화 출연

이동휘 국도극장, 어린 의뢰인, 콜, 극한직업 영화 출연

배우 이동휘는 '극한직업'을 통해 천만 배우로 올라선 배우로 2019년도 에도 독립 영화와 상업 영화를 오가며 폭넓은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고 합니다.


이동휘 국도극장

영화 국도극장은 전지희 감독과 함께 이동휘 배우가 출연하는데요.
국도극장은 사법 고시가 폐지되어 서울에서의 고시 생활을 뒤로 한 채 고향으로 돌아온 기태(이동휘)의 이야기를 다룬영화 입니다.





배우 이동휘의 묵직한 그의 연기를 만나볼 수 있는 작품으로 올해 전주국제영화제 전주시네마프로젝트(JCP) 섹션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된 후 극장 개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2018년도 가을 크랭크업 한 명필름랩의 다섯 번째 작품입니다.

이동휘 어린 의뢰인

어린 의뢰인은 감독 장규성 이며, 이동휘, 유선, 최명빈, 이주원 등이 함께 출연합니다. 아이들을 통해 한 뼘 성장할 변호사 정엽 역으로 이동휘 배우가 연기하게 됩니다.



어린 의뢰인 영화에서 변호사로 변신한 이동휘를 만나볼 수 있는 작품이며, 어린 의뢰인은 오로지 출세만을 쫓던 로스쿨 출신 변호사가 어린아이들과 복자(유선)의 사건에 휩싸이며 벌어지는 일을 담은 휴먼 이야기 입니다.


이동휘 콜

콜 감독 이충현 이며, 박신혜, 전종서, 이동휘 등 출연합니다.
영화 콜은 서로 다른 시간에 살고 있는 두 여자가 한 통의 전화로 연결되며 벌어지는 일을 담은 스릴러 영화입니다.


이동휘는 서연(박신혜)과 영숙(전종서)을 둘러싼 사건을 파헤치는 파출소 순경 백민현을 연기하게 됩니다. 영화 콜은 버닝으로 스타덤에 오른 전종서의 차기작으로 화제를 모았던 작품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