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김다현 준결승 레전드미션 노래 '훨훨훨' 점수 순위[9회]

미스트롯2 김다현 준결승 레전드미션 노래 '훨훨훨' 점수 순위[9회 방송]

2월 11일 목요일 밤 TV조선 미스트롯2 준결승 레전드미션 3번째로 무대에 13살나이의 김다현 어린이가 차분하게 무대에 올랐습니다.

 

 

미스트롯2 준결승 레전드미션에 출여하는 김다현 어린이를 트롯경전 깨우친 13살 유교걸이라고 표현해주었네요.

 

김다현 어린이는 노래 곡을 선곡한 후에는 항상 그 곡에 맞는 장소를 찾는데 이번에는 마니산을 찾아가서 마니산 풍경을 보며 훨훨훨 노래를 불러봤네요.

 

 

미스트롯2 준결승 레전드미션에서 13살 초등학생인 김다현 노래는 인생무상을 얘기하는 '훨훨훨'을 선곡해 특유의 표현력으로 어린나이에도 깊이 있는 무대를 선보였다.

 

미스트롯2 김다현 노래 '훨훨훨' 

 

미스트롯2 김다현 준결승 레전드미션 노래 '훨훨훨' 곡을 구성진 목소리로 인생이 담긴노래를 불러주었습니다.

 

 

미스트롯2 문희옥 마스터은 '훨훨훨' 노래를 김다현 곡이라 해도 믿겠다며 전혀 다른 본인의 해석으로 잘 불러주었고, 또한 발음도 정확하고 힘도 좋고 기술도 좋다라면서 칭찬을 해주었습니다.

 

 

미스트롯2 박선주 마스터는 김다현 노래하는 절로 끄덕여지는 천재적인 가창 기술을 갖였다고 하였으며, 얘기할 수 없을 정도로 굉장한 실력자이고 훌륭하다라고 해주었습니다.

 

 

또 자막으로 노래는 자고로 여한없이라며 13세 김다현 가라사대라고 자막이 김다현 어린이의 마음을 표현해주었네요.

 

 

원곡 가수 김용임 레전드는 '마지막 무대라 생각하고 여한 없이 부르자'라고 생각했다는 김다현의 말에 미소를 지었으며, 민기지 않은 13살의 한과 '훨훨훨' 노래의 핵심인 감정의 절제와 향긋하며서도 단단한 목소리가 돋보였다고 평가해 주었습니다.

 

미스트롯2 준결승 레전드미션 김다현 노래 '훨훨훨'의 마스터 점수는 940점을 받았으며 최고점 100점, 최저점 83점을으로 현재 1위로 등극하였습니다. 계속해서 1위 순위가 뒤바뀌고 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