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남 지진석 노래 '상사화' '훨훨훨' 원곡 2라운드 점수[MBN보이스킹 7회방송]

태남 지진석 노래 '상사화' '훨훨훨' 원곡 2라운드 점수[MBN보이스킹 7회방송 3라운드 진출자]

 

5월 25일 밤에 방송된 MBN보이스킹오디션 7회 방송에서 지진석 vs 태남 2라운드 1대일 대결은 정말 식력으로 무장한 두 참가자의 빅매치 노래 무대를 보여주었는데요.

 

선공으로 무대에 올라온 지진석 참가자는 1라운드에서 개성이 있는 음색으로 첫 트로트 도전을 완벽하게 성공한 무대를 보여주었는데요.

 

 

이번 2라운드에서 지진석 참가자는 작사, 작곡 안예은, 원곡 가수 안예은 곡인 '상사화' 노래를 선곡하여 감성적인 가창력의 무대를 보여주었는데요. 이번 무대에서 청중평가단의 점수는 260점으로 비교적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지진석 노래 '상사화' 2라운드 무대 다시보기

 

 

다음 MBN보이스킹 2라운드 무대에 선 태남 참가자는 1라운드 무대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무대를 장악하면서 올크라운을 받아 2라운드에 진출하였는데요.

 

 

이번 무대에서 14년차 무명가수 태남 참가자는 작사 나옹선사, 작곡 정의송, 원곡 가수 이영희 곡인 훨훨훨 노래를 선곡하여 혼신의 힘을 다하여 노래를 불러준 무대있데요, 태남 참가자의 청중평가단 점수는 350점중에서 255점으로로 지진석 참가자와 5점 낮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태남 노래 '훨훨훨' 2라운드 무대 다시보기

 

 

이번 2라운드 1대1 지목대결에서 지직선 vs 태남 참가자 무대를 가창력의 박빙의 무대를 보여주었으며 또한 청중평가단 점수도 1명의 점수차인 5점의 차이를 보여주었습니다.

 

킹메이커 심사평을 보면 지직석 무대를 본 소향 킹메이커는 이번 지진석 참가자 무대가 자신의 논물샘을 자극하게 만들어 주었다면서 감성점수 만점을 주었다고 하면서 한 편의 드라마 같았다라고 극찬을 해주었습니다.

 

태남 참가자의 심사평은 1라운드 무대보다 성장한 모습을 보여준 무대로 소향 킹메이커는 가창력이 '갑'이라고 평가를 해주었으며, 남진 킹메이커는 모두를 긴장하게 하는 막상막하라는 느낌이라고 평가해주었습니다.

 

 

이번 2라운드에서 킹메이커 점수에 따라 승패가 결정되게 되는데요, 지진석 참가자의 킹메이커 점수는 261점으로 합계 911점을 받았으며, 태남 참가자의 킹메이커 점수는 660점으로 합계 915점으로 지진석 참가자와 4점 차이로 역전하면서 승리하게 되어 3라운드 진출자가 되었답니다.

 

이번 무대를 정말 박빙의 무대 답게 점수도 4점 차이로 누가 잘하고 못하고를 판단하기 어려운 무대였던것 같습니다. 지진석 참가자는 정말 아쉬운 무대였을것 같습니다.

 

 

MBN보이스킹 7회 3라운드 진출자 명단 박종찬 원탁 태남 황기동 안기백 환희 장성민 이병철 안성훈 이용주 2라운드 점수 결과

 

MBN보이스킹 7회 3라운드 진출자 명단 박종찬 원탁 태남 황기동 안기백 환희 장성민 이병철 안성

MBN보이스킹 7회 3라운드 진출자 명단 박종찬 원탁 태남 황기동 안기백 환희 장성민 이병철 안성훈 이용주 2라운드 점수 결과 5월 25일 화요일 밤에 방송된 MBN보이스킹오디션 7회 방송에서 3라운드

eunbit1678.tistory.com

 

MBN보이스킹 지진석 아이돌 노래 '꽃물' 원곡 신유 1라운드 결과

 

MBN보이스킹 지진석 아이돌 노래 '꽃물' 원곡 신유 1라운드 결과

MBN보이스킹 지진석 아이돌 노래 '꽃물' 원곡 신유 1라운드 결과 MBN보이스킹오디션 4회 방송에 아이돌 가수 지진석 참가자는 미성의 발라더에서 트로트 아이돌로 변신이라고 소개하면서 첫 트로

eunbit1678.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