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진영 잭슨 마크 뱀뱀 영재 JB 유겸 7인조 다국적 아이돌

갓세븐 JB, 마크, 진영, 잭슨, 영재, 뱀뱀, 유겸 7인조 다국적 아이돌

갓세븐(GOT7) 멤버 JB(리더), 마크, 진영, 잭슨, 영재, 뱀뱀, 유겸 은 9월 17일 정규 3집 앨범 "Present:YOU"의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 무대를 비롯한 정규 앨범 수록곡을 선보였습니다. 최근 17개도시를 순회하는 월드투어에서 글로벌 아이돌로 무대를 넓히고 있습니다.



갓세븐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으며, 2014년 미니 앨범 "Got it?"으로 데뷔하였습니다. 갓세븐의 멤버는 JB(리더), 마크, 진영, 잭슨, 영재, 뱀뱀, 유겸으로 7인조 다국적 보이그룹으로 리더는 JB가 맡고 있습니다. 갓세븐의 "마샬 아츠 트릭킹" 은 무술적 요소을 담은 동작을 바탕으로 한 화려한 기술의 발차기와 터닝 동작 등은 무술적 요소와 비보빙의 스타일을 접목시킨 장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갓세븐의 타이틀곡 "럴러바이"는 국내와 해외의 팬들을 위해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총 4개 국어로 제작됐습니다. 총 16트랙이 수록된 이번 앨범에는 데뷔 후 최초로 7명 멤버별 솔로곡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이번 곡의 작업을 4개 국어로 녹음을 하였는데, 잭슨은 중국어, 한국어, 영어로 녹음을 하였고,  스페인어는 녹음 할때가 어려웠다고 합니다. JB와 진영도 스페인어가 제일 어려워서 발음에 많이 신경 쓰며 녹음했다고 합니다.






갓세븐 멤버중 영재는 이번 앨범 활동과 월드투어를 진행하며 많은 자신감을 얻었으며, 케이팝을 널리 알리는 국민 아이돌이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갓세븐의 타이틀곡 럴러바이를 비롯한 GOT7 정규 3집 앨범 Present : YOU의 전체 곡은 9월 17일부터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고 합니다. 갓세븐이 국민 아이돌이 될 수 있도록 응원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