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프리즈너 김정난 강신일 교도소 등장인물, 왜그래 풍상씨 후속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김정난 강신일 교도소 등장인물, 왜그래 풍상씨 후속 수목드라마

KBS 새 수목드라마가 '왜그래 풍상씨 종영 후속'으로 방송하는  '닥터 프리즈너'에서 교도소에 수감중인 역인 김정난, 강신일 등장인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닥터 프리즈너 교도소 등장인물

김정난(오정희 역) - 황제수용생활 중인 상류사회 큰 손

강신일(김상춘 역) - 상춘파 보스 무기징역수



닥터 프리즈너 오정희 역(김정난)

오정희는 변호사를 집사처럼 부리며 7단 찬합의 호텔급 식사를 매일같이 즐기는 황제 수용생활 중인 상류사회의 큰 손 입니다.



닥터 프리즈너에서 오정희(김정난)는 워낙 세간의 이목이 쏠려있는 희대의 사건을 저지른 탓에 자신이 가진 돈과 권력을 총동원해도 도무지 빠져나갈 길 없이 수감생활을 하고 있는 인물입니다.


닥터 프리즈너 김상춘 역(강신일)

드라마에서 강신일이 연기하는 상춘파 보스 김상춘 역은 걸어다니는 형법전서로 불릴만큼 온갖 범죄에 연루되어 무기징역을 받고 15년째 복역 중인 요주의 수감자입니다.



김상춘(강신일)은 재소자들 사이에서 검찰총장급 영향력을 지닌 인물로서 힘의 논리로 지배되는 교도소 내의 한 축을 담당하며 드라마를 긴장감을 더해줄거라 봅니다.




'왜그래 풍상씨 종영 후속'으로 방송하는 '닥터 프리즈너'에서 교도소 내에서 황제 수용생활하는 김정난(오정희), 재소자들의 검찰총장급인 강신일(김상춘)의 등장인물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3월 20일 밤 10시에 첫 방송 시작하는 드라마 본방 사수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