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모른다 김서형 박훈 안지호 류덕환 등장인물관계 몇부작

아무도 모른다 김서형 박훈 안지호 류던환 등장인물관계 몇부작

3월 2일 첫 방송을 시작하는 SBS 새 월화드라마 '아무도 모른다'는 미스터리 감성추리 드라마로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감성이 있는 이야기로 배우들은 집중력과 에너지와 함께 깊이 있는 감정 표현까지 보여준다고 합니다.

 

 

주연 배우로는 김서형(차영진), 박훈(백상호), 안지호(고은호), 류덕환(이선우)이 출연하여 긴장감과 감성이 넘치를 연기력을 보여주게 됩니다.

 

 

배우 김서형은 극에서 광역수사대 강력 1팀의 팀장인 차영진 역으로 출연하게 됩니다. 극에서 차영진(김서형)은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바로 경찰 공무원시험에 합격하여 특진으로 진급을 하게되는데 여경들의 전설인 인물입니다.

 

 

그러나 차영진(김서형)은 조직 내에서 인간관계는 그리 좋은것 같지은 안아 보이며, 보기에는 얼음처럼 차갑게 보이지만 사실은 따뜻한 마음을 갖고 있는 인물입니다.

 

 

배우 박훈은 드라마에서 한생명 재단 이사장으로 밀레니엄 호텔 대표인 백상호 역으로 출연하게 됩니다.

 

 

드라마에서 백상호(박훈)는 자수성가한 자산가로서 복지와 관련된 사업을 하는 한생명 재단의 이사장으로 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운동으로 다련된 매끈한 몸과 느긋한 행동과 단정한 얼굴을 보이지만 속에는 날카로움을 갖고 있는 인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배우 안지호는 드라마에서 고은호 역으로 차영진의 집 아래층에서 7년째 살고 있는 소년입니다. 고은호는 어릴때 차 사고로 아빠가 죽고 엄마와 둘이 살고 있습니다. 고은호(안지호)는  다정하고 속이 깊은 아이로 혼자 사는 차영진(김서형)을 걱정하고 영진의 귀가를 기려주는 아이로 영진과 은호는 가까운 친구 사이라고 합니다.

 

 

배우 류덕환은 극에서 신성중학교 과학교사 이선우 역으로 출연합니다. 과학교사인 이선우는 은호의 담임선생님으로 이 학교에 온지는 1년되었답니다. 사실 이선우(류덕환)는 신성중학교의 신성재단 이사장의 처남이자 초대 이사장의 아들이라고 합니다.

 

 

 

이선우(류덕환) 과학선생님은 경계에 선 아이들을 지키고 싶지만 올바른 선택과 현실 사이에서 혼란스러워하는 인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도 모른다' 드라마는 2020년 3월 2일일 부터 방송을 시작하여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9시 40분에서 11시 까지 80분간 방송하며 총 16부작으로 방송한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