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자 나이 남자친구 연애 결혼 북한 편양 공연 아모르파티 미운우리새끼(미우새)

김연자 나이 남자친구 연애 결혼 북한 편양 공연 아모르파티 미운우리새끼(미우새)

5월 3일 일요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트로트 퀸 가수 김연자가 스페셜MC로 출연하였는데요.

 

 

가수 김연자는 1959년생으로 나이 61세이며, 광주광역시 출신으로 학교는 수피아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였으며, 1974년 노래 '말해줘요'로 데뷔하여 지금까지 많은 곡을 발표하였고 많은 수상의 경력을 갖고 있습니다.

 

 

가수 김연자는 1974년 동양방송에서 열린 '전국가요 신인스타쇼'에서 우승했으며, 같은 해 '말해줘요'라는 곡으로 데뷔하게 되었고, 1977년에는 '여자의 일생'으로 일본에서도 첫 데뷔를 하였습니다.

 

가수 김연자는 미운우리새끼에서 아모르파티 노래에서 연애는 필수, 결혼은 선택 이란 가사가 있는데, 어떻게 생각하는지 질문에 대하여 이렇게 답했답니다.

 

 

김연자는 결혼은 정말 잘 선택해야 한다고 생각하며, 또한 신중하게 해야 한다라고 하였는데요. 나아가 '결혼을 굳이 안 해도 될 것 같다'고 이야기 하여  옆에 있는 서장훈과 공감대를 이루었다고 하네요.

 

 

김연자는 현재 7년째 공개 연애 중이라고 하여 깜짝 놀랐는데요. 남자친구와 많이 싸우진 않나?란 질문에 그녀는 싸울 일이 없으며, 남자친구는 굉장히 믿음직스럽고 날 배려해주는 사람이라고 했어요.

 

 

가수 김연자는 대한민국 가수로는 처음으로 2001년 북한 평양에서 첫 단독공연을 하기도 하였는데요. 처음 평양공연이 있다고 할 땐 좀 무서웠기도 하였고, 북한에서 공연하는 것이 괜찮을까 걱정도 했다고 하네요.

 

 

가수 김여자는 북한 평양에서 2년 연속으로 자선공연하였는데요. 그때 북한 김정일 위원장이 김연자 가수를 부렀다고 합니다.

 

 

그때 김정일 위원장은 지금껏 외국가수들은에게는 계속 출연료를 주었다고 하면서 김연자 가수에게 금일봉을 주었다고 하네요. 그러나 김정일 위원장에게 받은 돈을 스탭이 갖고 가서 얼마인지는 알지 못한다고 하네요.

 

 

가수 김연자는 데뷔한지 46년차 가수 생활을 하고 있는데, 김연자가 가수를 시작하게된 동기는 아버지의 추천으로 1974년 15살의 어린 나이로 시작하여 지금까지 가수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1980년대 전속 계약금으로 1억을 받아 부모님에게 집을 사주었다고 하여 모두에게 박수를 받았습니다.

 

 

5월 3일 미운우리새끼에 특별 출연한 가수 김연자 출연으로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었네요. 잼있게 미우새를 봤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