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전국체전 준결승 김용빈 노래 '백만송이 장미' 자유곡 1차 점수 결과[9회]

트롯전국체전 준결승 김용빈 노래 '백만송이 장미' 자유곡 1차 점수 결과[9회]



트롯전국체전 준결승 1차 시기 자유곡 미션 두 번째 참가자로 김용빈 선수가 등장하였는데요. 김용빈 선수는 중저음 목소리의 소유자로 얼국 천재로 꽃미남으로 인기가 높은 참가자 이랍니다.




이번 준결승 1차 시가 자유곡 미션에서 김용빈 참가자의 선곡은 심수봉 원곡 '백만송이 장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김용빈 참가자가 오디션부터 부른 노래를 보니까 꽃을 주제로한 곡을 주로 선곡하였네요.



이렇게 김용빈 참가자의 노래가 '꽃'을 주제로하여 2라운드에는 '꽃을 든 남자', 4라운드 듀엣미션에서 '찔레꽃' 노래를 불러주었는데, 이번 준결승 노래도 김용빈고 찰떡궁합을 선곡한것 같네요.



트롯전국체전 준결승 김용빈 노래 '백만송이 장미'


준결승 1차 시기 자유곡 미션으로 김용빈 참가자 노래 '백만송이 장미'를 불러주었는데, 전문가 판정단이 들은 소감을 보면 백만송이 장비 노래에 대해서 본인 감성으로 곡을 재해석 또는 원곡 감성 그대로인 간드러짐이 있어야 하는데, 이번 무대는 방향을 잡지 못한 무대였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과연 이번 평가를 받은 준결승 자유곡 미션 김용빈 참자가의 준결승 무대 점수는 1903점을 받았습니다. 현재 2명 참가하여 2위를 하였는데, 최종 시청자 평가단의 점수를 합산해봐야 준결승 순위를 알 수 있겠네요.




트롯전국체전 준결승 김용빈 노래 '백만송이 장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