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집콕 정체 박시환 노래 '12시30분' 147대 가왕 방어전 무대

복면가왕 집콕 정체 박시환 노래 '12시30분' 147대 가왕 방어전 무대


2월 14일 방송된 설 특집 방송 MBC 복면가왕에서는 '보물상자'의 연승을 저지한 신흥 가왕 ‘집콕’의 첫 가왕방어전 도전 무대가 펼쳐졌습니다.

 



복면가왕의 장기가왕으로 점쳐지던 '보물상자' 이영현을 꺾은 이변의 주인공은 바로 '집콕'으로 '슈퍼스타 K5' 준우승자 출신 가수 박시환이였습니다.

 

 

복면가왕 박시환 노래 '12시30분'

 


복면가왕 박시환 정체 공개 후 인터뷰에서 복면가왕 출연 자체가 기적 같은 선물이라고 밝혔으며, 박시환은 회사를 나와 혼자 일하고 있어서 막막했던 시기에 섭외 전화를 받게 됐었다며 에피소드를 이야기 해주었습니다.

 


박시환은 제 인생에 큰 전환점이 된 것 같다며, 음악으로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라며 시청자들을 향하여 인사말을 전해주었습니다. 

 


복면가왕에서 오랜만에 오른 무대에서 성숙한 목소리를 뽐낸 박시환에게 시청자들의 많은 응원이 이어졌으며 조금 더 오래 보고 싶었는데 아쉬웠다고 하였습니다.

 



복면가왕 박시환을 향한 시청자의 마음에 담긴 응원으로 열심히 사시는 모습에 감동받았어요라며, 복면가왕을 통해서 팬이 됐다는 시청자의 응원이 폭발적이였습니다.

 


복면가왕 '집콕'의 가면을 벗고 박시환의 정체를 공개되는 순간 복면가와의 시청률도 11%을 기록하면서 폭발적으로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복면가왕 박시환의 목소리 많이 많이 기억해주세요. 다음에 좋은 무대 볼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