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이상윤 열애 결별이유 나이 별명, 하나뿐인 내편 드라마 복귀

유이 이상윤, 열애 결별, 본명, 나이, 별명, 아버지, "하나뿐인 내편" 드라마 복귀

가수이며 배우인 유이가 KBS 2TV에서 9월 15일에 새롭게 첫방송을 시작하는 주말드라마 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연출하는 “하나뿐인 내편”드라마인 안방극장에 복귀한다고 합니다.


유이는 “하나뿐인 내편”에서 아르바이트와 로스쿨 진학 준비를 병행하는 김도란 역(유이)으로 열연을 한다고 합니다. 유이는 오작교 형제들 이후 7년만에 주말드라마로 출연하게 됩답니다.



유이가 이번에 “하나뿐인 내편”의 드라마에서 김도란 역을 맡아 궂은 상황에도 굴하지 않고 씩씩하게 살아가던 생활력 만렙 또순이의 모습부터 친아버지와의 재회로 꼬여버린 인생을 극복해나가는 모습을 연기하게 된답니다. 유이는 드라마에서 바람 잘 날 없는 인물의 삶을 통해 희망의 메시지와 감동을 전할 것으로 봅니다. 하나뿐인 내편은 15일 저녁 7시 55분 첫 방송을 시작합니다.




유이 본명은 김유진이며 1988년생으로 나이는 30세이며 키 171cm이고, 학력은 성균관대학교에서 연기예술학을 공부하였고, 2009년 애프터스쿨 디지털 싱글 “Diva”로 데뷔하였고,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의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유이의 별명은 호빵, 김유이, 늅, 곰유이, 넥녀 등 5개나 있네요.



유이는 데뷔하기 전에 몇 번 화제가 된적이 있다고 하네요. 2008년 5월에 아버지를 응원차 목동에서 야구를 관람하는데, 카메라에 잡히고 아나운서가 김성갑 코치(2008년)의 딸이라고 소개해 “목동녀”라고 검색어 순위에 올라간 적이 있답니다. 8월에는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에 유빈의 친구로 출연했는데, 그 당시에 문근영, 안소희를 닮았다고 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유이 아버지는 “김성갑” 화성 히어로즈 감독(2013년)이였으며, 아버지는 키 168cm의 현역 한국 프로야구 선수이고 감독까지 역임 하였다고 합니다.




유이는 2014년 5월 “정글의 법칙 in 인도양” 촬영을 위해 두바이로 갔는데, 정글의 법칙 처음으로 여자 출연자 중 최초로 제작진에게 먼저 출연 의사를 밝힌 케이스로 이 결정은 신의 한 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여성 게스트들 중 전혜빈에 이어서 가장 “정글에 어울리는 여자” 출연자라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대단하게 활약하면서 이미지가 급상승 하였습니다.



또한 2016년 5월 이상윤 유이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하며 공개커플로 열애를 이어갔습니다. 이상윤 유이는 한 모임에서 만난뒤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간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그 당시 이상윤 유이 열애설이 불거지면서 인정하였고 연예계의 공식 커플로 이상윤 유이의 서로를 향한 애정표현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부러움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이상윤 유이 커플은 1년이 지나고 그동안의 연인에서 동료의 길을 선택했습니다. 그러면서 이상윤 유이 결별을 알렸습니다.





이상윤 유이 결별 이유는 바쁜 스케줄로 인해 서로에게 소홀해지면서 결별을 하게되었다고 했습니다. 서울대 출신 미남배우 이상윤과 아이돌 미모, 몸매 원탑 유이 열애설과 결혼설이 있었지요. 이상윤 올해 38세 유이는 30세 이였죠. 두사람다 결혼적령기인데 그러나 결국 결별 수순을 밟고 만인앞에 공표 하여 이상윤 유이 결별소식이 있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