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우신인상 박해수 나이 임강희 열애설 결별 "슬기로운 감빵생활" 더 서울어워즈 수상

남우신인상 박해수 나이 임강희 열애설 결별 "슬기로운 감빵생활" 더 서울어워즈 수상

제2회 더 서울어워즈 진행자로 방송인 전현무, 배우 김아중 진행을 하였습니다. 이번 제2회 더 서울어워즈의 드라마 부문 남우신인상은 "슬기로운 감빵생활" 출연하여 열연을 해준 박해수가 수상을 하게 되었습니다.



드라마 부문 남우 신인상 후보로는 "매드독" 우도환, "이리와 안아줘", "나의 아저씨" 장기용,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정해인 등을 제치고 박해수가 남우신인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박해수는 "예상을 못해서 소감을 준비 못했다"며 너무 감사하다고 하였습니다.




박해수는 1981년생으로 나이 36세이며, 키는 181cm로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였고, 2007년 연극 "최강 코미디 미스터로비"로 데뷔하여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의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박해수는 주로 뮤지컬 공연쪽에서 인지도를 쌓았으며, 브라운관에서의 인지도는 낮은 편이었지만 육룡이 나르샤의 이지란 역으로 출연하연서 대중에게 알려지게 되어 인지도가 높아졌습니다.



또한 박해수는 푸른 바다의 전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였고, 2017년 11월부터 방영한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주인공 김제혁 역으로 박해수가 캐스팅 되면서 더욱 더 큰 주목을 받으면서 이번에 남우신인상을 받게 되었는 남우신인상 수상을 축하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