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우신인상 남주혁 나이 모델 "안시성" 더 서울어워즈 영화부문 수상

남우신인상 남주혁 나이 모델 "안시성" 더 서울어워즈 영화부문 수상

제2회 더 서울어워즈의 영화부문 남우신인상으로 "안시성"에 출연한 남주혁이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안시성 남주혁과 함께 범죄도시 - 김성규, 너의 결혼식 - 김영광, 폭력의 씨앗 - 이가섭 등을 제치고 안시성에 출연한 "남주혁"이 영화부문 남우신인상을 받았습니다.




배우 남주혁 수상소감으로 "특별한 신인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처음 도전한 영화였는데, 좋은 상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했습니다. 또 "이 상은 저 혼자 받은 게 아니다. 많은 선배님들께서 도움 주셔서 덕분에 편하게 촬영했으며, 신인상 받은 만큼 늘 겸손하게 생각하고 고민하는 좋은 배우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말하였습니다.




남주혁은 1994년생으로 나이 24세이며, 키는 187cm 2013년에 열린 "2014 S/S 컬렉션 SONGZIO" 모델로 데뷔하였으며, 학생때 농구를 좋아했었는데 농구선수의 꿈을 접고 수원으로 이사하여 고1때 처음으로 모델 해야지라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소속사는 2014년 2월, 케이플러스가 YG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 제휴 계약을 맺게 되면서 남주혁은 두 회사에 모두 소속하게 되어 활동하고 있습니다.




남주혁은 2016년 8월부터 방영한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에서는 13황자 백아 역을 맡았으며, 2016년 11월부터 방영한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비운의 수영천재 정준형 역으로 첫 지상파 주연을 맡으며 남사친의 정석, 1가정 1준형, 유니콘, 신개념 남주라는 수식어를 얻었습니다.




2017년 tvN 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에서 남자주인공 하백 역을 맡아 연기했으며, 2018년에는 영화 안시성에 사물 역으로 본인의 첫 영화 작품으로 제38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에서 신인남우상을 수상했는데 이번에 더 서울어워즈에서 영화부문 남우신인상을 수상하게 되었는데 개인적으로 좋은 상은 받았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