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발라이프 유진 남편 기태영 본명 나이, 성형 도박 오해, 방송 복귀

'두발라이프' 유진 남편 기태영 본명 나이, 성형 도박 오해, 방송 복귀

두발라이프 유진 임신 출산 복귀

S.E.S 출신 가수 겸 배우 유진은 12월 초에 방송 예정인 SBS플러스 신규 예능 '두발라이프' 프로그램으로 방송에 복귀한다고 합니다. 유진은 지난 4월 둘째 임신 소식을 알렸으며, 8월 무사히 둘째 딸을 품에 안은 그가 출산 3개월 만에 방송 복귀를 결정하였습니다.



유진이 복귀작으로 선택한 '두발라이프'는 스타들의 걷기 라이프를 관찰하는 리얼리티 로드 감성 예능으로 스타들의 절친, 가족, 동료와 함께 다양한 콘셉트로 다채로운 걷기라이프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입니다.



유진 본명 남편 기태영 나이

유진(본명 김유진) 영화배우, 탤런트트로 1981년생으로 나이 37세이며, 키는 신체160cm이고, 남편 배우 기태영, 1997년 S.E.S 걸그룹 멤버로 1집 앨범 'I'm Your Girl'로 데뷔하였습니다. 2002년 SES 해체된 이후 KBS2 '더빙유'로 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





유진은 드라마를 통해 만난 배우 기태영(나이 39세)과 2011년 결혼해 4년 만인 2015년 첫째 딸 로희를, 2018년 둘째 딸을 출산하며 결혼 7년 만에 두 딸의 엄마가 돼었습니다.






유진은 2004년 추석 특집 연예인 팔씨름 대회와 씨름대회에서 여자 연예인 부문을 모두 석권하면서 2관왕을 차지한 바있고, SBS '올스타 청백전'에서는 팔씨름 대회에서는 무려 하리수와 채연을 꺾고 팔씨름왕에 올랐고, SBS '올스타 대격돌'에서는 안선영과 빈우를 누르고 천하장사가 될 정도로 힘과 체력이 좋습니다.





유진 어린시절 성형 도박 오해

유진의 어린시절 괌에 자리를 잡은 큰아버지의 제안으로 5학년 1학기를 다 못 마친 상태에서 가족 모두 괌으로 이민을 가게 됐으며, 1995년 9월 존 에프 케네디 하이스쿨(John F. Kennedy High School)에 진학해 1997년 6월까지 10학년을 다녔고, 1997년 9월, 11학년으로 서울에 있는 켄트외국인학교(Kent Foreign School) 고등부로 전학해서 1999년 6월에 졸업 하였습니다.



SES 슈의 도박 논란 사건 때 유진 도박으로 잘못 지목되어 오해를 받았지는 아닌것으로 확인되었답니다. 또한 유진은 둘째의 출산을 앞둔 만삭 임산부로서 오해를 받아 풀리긴 했지만 맘이 좋지 않았을 겁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