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우희 우상 비티고 소공녀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 줄거리

천우희 우상, 비티고, 소공녀,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 줄거리

배우 천우희는 2016년 개봉한 '어느 날' 이후 스크린 활동이 뜸했던 천우희는 2019년도에는 활기차게 여러 편의 작품에 출연하여 3월 개봉을 앞둔 '우상'으로 제69회 베를린국제영화제에 초청되며 올해 화려한 활동에 대한 시작을 알리고 있네요.

  


천우희 우상

영화 우상은 감독 이수진과 함께 한석규, 설경구, 천우희 배우가 출연하고 3월 20일에 개봉을 합니다. 영화 우상은 사고 친 아들을 둔 명회(한석규)와 사고 당한 아들을 둔 중식(설경구) 사이, 사고를 목격한 여성 련화(천우희)가 있으며, 련화(천우희)는 사고 현장에 있다가 감쪽같이 사라져버린 중식의 며느리이며, 작품의 키를 쥐고 있는 미스터리한 인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화에서 전하는 긴장감의 중심에 선 인물인 련화는 그를 뒷받침할 천우희의 탄탄한 연기으로 이 영활를 한층 끌어 올려줄수 있다고 봅니다.  영화 우상은 제69회 베를린영화제에 출품된 작품입니다.



천우희 버티고

영화 버티고는 감독 전계수와 함께 천우희, 유태오, 정재광 배우가 출연하며, 영화 버티고는 이명증과 현기증을 달고 사는 30대 초반 그래픽 디자이너 서영(천우희)은 42층의 높은 고층 사무실에서 근무 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고층 건물의 사무실 안에서 추락의 공포를 느끼는 여자와 도시의 빌딩 숲을 스파이더맨처럼 외줄에 의지한 채 유영하는 로프공이 고층건물 유리창을 사이에 두고 아찔한 사을 하게 된다는 멜로 영화입니다.




천우희 소공녀

영화 소녀공은 감독은 허인무이며, 나문희, 김수안, 천우희 배우가 출연합니다. 영화 소공녀(가제)은 부산 달동네를 주름잡는 할매 말순(나문희) 앞에 갓난 아이와 함께 듣도 보도 못한 손녀 공주(김수안)가 나타나며 벌어지는 이야기의 영화입니다.



소공녀는 세대를 뛰어넘는 충무로 대표 여성 배우들의 호흡이 돋보일 작품으로 나문희와 김수안의 연결점 역할을 맡은 배우로 천우희 배우입니다. 공주를 애틋하게 챙기는 담임 선생님의 맡아 연기하게 됩니다.



천우희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는 감독은 김지훈이며, 설경구, 천우희, 문소리, 오달수, 고창석 배우가 출연하며 2017년 7월 크랭크업 한 작품으로 알고 있을겁니다.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 영화는 줄거리는 명문 국제중학교의 한 남학생이 호수에 빠져 의식을 잃은 채 발견되고, 같은 반 학생들의 부모들이 학교로 소집되게 됩니다.

영화에서 설경구를 포함해 문소리, 고창석 등이 학생들의 부모로 등장하게 되며, 천우희는 사건이 벌어진 반의 담임 선생님으로 연기하게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