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태화 강혜연 하이량 미스트롯2 현역부B조 출연 노래

윤태화 강혜연 하이량 미스트롯2 현역부B조 출연 노래


17일 TV CHOSUN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가 첫 방송에 현역부 B조의 출연한 강혜연 하이량 윤태화 참가했습니다.



미스트롯2 강혜연

미스트롯 현역부B조 에서 가장 먼저출연한 강혜연의 무대로 걸그룹 베스티에서 5년동안 활동했다가 트롯 가수로 전향한 강혜연은 진성의 '내가 바보야'를 불러 올하트를 받았습니다.




현역부B에 참가한 강혜연은 가녀린 체구에서 나오는 파워풀하면서도 구성진 목소리에 모두에게 극찬을 받았습니다.




마스터 장민호는 "아이돌 출신 가수 중에 제일 잘하는 것 같다"며 칭찬했으며, 진성도 극찬을 해주었습니다. 그러나 장윤정은 발음에 대해서 개선했으면 더욱 좋겠는 충고를 해주었습니다.




미스트롯2 하이량

TV조선 '미스트롯2' 첫 방송에는 현역부B 참가한 23년차 하이량은 지방에서 무명으로 활동하였으며, 이제는 서울 공기 마시고 싶다면서 출연목적을 말하였습니다. 하이량 '돌이키지마'를 불렀습니다.




하이량은 이렇게 방송 무대는 처음이라 너무 떨린다고 하였고, 10살때 무작정 떼써서 무대 섯던것이 처음 시작이라고 하네요.




하이량 참가자는 지역 행사장 가수생활을 끝내고 이제는 이름을 알리고 싶다면서 열창을 불러주었습니다.




미스트롯2 윤태화

현역부B조의 출연한 윤태화 참가자는 '님이여'를 아픈 어머니가 의식을 회복하길 기원하며 노래를 부른 불렀습니다.




마스터 진성은 "오늘 최고로 감동 받은 무대라고 하며 우승 후보자가 나타난것 같다라며 칭찬했습니다.




마스터 조영수는 윤태화 참가자에게 모든 음역대에서 완벽하게 소리를 구사해주었고, 단점을 찾을 수 없다며 극찬하는 모습이며, 장윤정도 윤태화에게 TOP5는 무조건 들어갈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어요.




윤태화는 올하트 받고 어머니에게 건강하게 잘 살자 사랑해라고 하며 눈물을 보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