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왕년부 나비 김연지 김현정 채은정 부른 노래

미스트롯2 왕년부 나비 김연지 김현정 채은정 부른노래


미스트롯2 왕년부는 왕년에 활동했던 알만한 유명한 스타들이 나비, 김연지, 김현정, 채은정 출연한 무대이였네요. 왕년부는 왕년에 활동한 동료들의 등장에 마스터들은 평가가 힘든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미스트롯2 왕년부의 막내도 데뷔 13년차라고 하네요. 왕년부의 첫 주자로 출연한 채은정이 부른 노래는 '오빠야'로 섹시한 매력을 한껏 자랑했다. 채은정은 데뷔 13년차로 미스트롯2에서는 8하트 밖에 받지 못하며 탈락했네요.




가수 나비는 13년차 가수로 트로트에서 신생아로 돌아왔다. 나비는 '미스트롯2'를 준비하면서 임신 소식을 알렸습니다.




나비는 트롯의 사랑둥이, 귀염둥이, 소듕이라는 뜻이다"라고 말했으며, 나비가 부른 노래는 '최고다 당신'을 구수하게 시작했고, 나비는 올하트를 받으면서 합격의 기쁨을 누렸습니다. 또한 니비는 장윤정 결혼식에서 축가를 불렀다고 하네요.




미스트롯2 왕년부에 스페이스A의 메인싱어 출신인 김현정도 트로트에 도전했는데요. 김현정은 목사님과 결혼한지 13년차라고 하네요.




미스트롯2 왕년부에 출연한 김현정이 부른 노래는 '토요일밤에'로 90년대 향수를 불러주었습니다. 김현정 역시 올하트를 받아 본선 진출하게 되었네요.




미스트롯2에 출연한 김현정는 박선주 마스터가 우는 줄 몰랐고, 마스터 박선주는 김현정이 노래를 정말 잘해서 아끼고 사랑했던 친구고, 용기를 내줘서 정말 고맙다라고 감사함을 표현했습니다.




미스트롯2 왕년부에 씨야의 메인보컬 김연지가 출연했는데, 조영수는 김연지의 모습을 보고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고 하네요.




김연지가 부른 노래는 이미자의 '타인'으로 가슴 깊은 감성을 전달했다. 김연지 역시도 올하트로 받아 본선에 진출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