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사랑 김사은 미스트롯 2 데스매치 노래 붕대 투혼 남편 수퍼주니어 성민 키스

별사랑 김사은 미스트롯 2 데스매치 노래 붕대 투혼 남편 수퍼주니어 성민 키스



1월 14일 방송된 미스트롯 2 1대1 데스매치에서 화제를 불러온 참가자 중 한사람으로 정말 열정적인 무대를 보여준 별사랑과 김사은 참가자라고 하네요.




별사랑 vs 김사은 미스트롯 2 데스매치 노래 대결은 별사랑 참가자는 이수진 '원곡 한방에 훅' 노래를 선곡하였고, 김사은 참가자는 혜은이 원곡 '진짜 진짜 좋아해' 노래를 선곡하여 불러 주었습니다.






미스트롯 2 데스매치에서 별사랑 참가자는 김사은 참가자를 1대1 데스매치 대상으로 지목하여 이렇게 경쟁하게 되었답니다.



미스트롯 2 데스매치 별사랑 노래 '한방에 훅'


댄스 노래 다잡은 숨은 트롯 고수 별사랑 미스트롯 2 참가자



이번 미스트롯 2 본선 2차 데스매치에서 별사랑 참가자는 연습을 하다가 발목을 다쳤다고 하네요. 그것도 본선 2차 데스매치 경연 바로 앞이여서 마음 고생을 많이 했다고 합니다. 마스터 오디션부터 숨은 트롯 고수라고 인정 받으면서 데스매치 경연까지 올라온 별사랑 노래 '한방에 훅' 노래를 잘 불러 주었네요.




미스트롯 2 데스매치 감사은 노래 '진짜 진짜 좋아해'


김사은 참가자 노래 무대에 갑자기 등장한 김사은 남편 수퍼주니어 성민 참가자와 심사위원 모두를 놀라게 만든답니다.



김사은의 진짜 진짜 좋아해 노래에서 남편 수퍼주니어 성민이 등장하여 김사은과 진한 키스를 하는 퍼포먼스 모두에게 놀라움을 준 무대였네요.



미스트롯 2 김사은 참가자는 3기 바나나걸에서 트롯에 도전하였는데요, 감사은 참가자는 매력적인 저음을 갖고 있다고 평가해주고 있는데요. 이날 부른 노래가 '진짜 진짜 좋아해'를 선곡하여 불러주었는데, 노래 중간에 수퍼주니어 성민(김사은 남편)이 등장하여 진짜 좋아하는 진한 키스 퍼포먼스를 보여주어 환끈한 남편의 외조를 보여주었답니다.




별사랑 vs 김사은 미스트롯 2 데스매치 승자는?


별사랑 참가자의 심사평은 쫄깃한 저음으로 감았다 풀었다 트롯의 맛을 제대로 보였주었다고 하였고, 또한 1대1 데스매치에서 Top 5에 들어갈 수 있는 노래 실력을 보여주었다는 극찬이 나왔네요.



김사은 참가자의 노래는 노래를 부르면서 '은' 발음이나 '으' 발음을 먹고들어가는 버릇이 있다고 하며 이부분을 개선하면 더욱 좋은 노래였다고 했습니다.



이렇게 이번 별사랑 vs 김사은 미스트롯 2 데스매치 결과별사랑 하트 11개, 김사은 하트 0개별사랑 참가자가 올하트를 받으면서 승자가 되었습니다. 김사은 참가자도 열심히 무대를 준비했는데 조금은 아쉬움이 있겠어요.



미스트롯 2 김사은 노래 '진짜 진찌 좋아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