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지 마리아 미스트롯 2 데스매치 여인의 눈물, 정말 좋았네 주현미 노래 대결

김연지 마리아 미스트롯 2 데스매치 여인의 눈물, 정말 좋았네 주현미 원곡 노래 대결



1월 4일 방송된 미스트롯 2 데스매치 본선 2차 대결에서 4번째로 참가한 김연지 vs 마리아 노래 대결로 두 참가자 모두 주현미 노래를 우연히 같은 원곡자의 노래를 선곡했습니다.




데스매치 본선 2차 대결에서 김연지 곡은 주현미 원곡 '여인의 눈물', 대학부로 대한외국인으로 참가하는 마리아 곡도 주현미 원곡 '정말 좋았네' 노래를 선곡하여 불러 주었습니다.







본선 2차 4번째 출연자 김연지 참가자는 데스매치 상대를 대한외국인 마리아 참가자를 선택했는데요. 특히 마리아는 주현미 노래를 너무 좋아해서 주현미 노래 박사라고 할 정도로 평소에도 주현미 노래를 부른다고 하네요. 김연지 여인의 눈물 vs 마리아 정말 좋았네 정말 궁금한 대결이였어요.



미스트롯 2 데스매치 김연지 노래 '여인의 눈물'


발라드를 했던 김연지 참가자가 어떻게 노래를 하는지 궁금했다고 했는데, 장윤정 마스터는 노래 선곡을 보고 깜짝 놀랬다고 하면서 이 노래 같이 부르면되 생각했다고 했으며, 김연지 참가자의 자유롭게 완급을 조절하면서 노래하는 모습이 Top5에 들을 정도로 김연지씨가 할 수 있는 그이상으로 노래를 불러주었다고 심사평을 해주었습니다.



미스트롯 2 데스매치 마리아 노래 '정말 좋았네'


미스트롯 2 데스매치 마리아 노래 '정말 좋았네'가 끝나고, 장윤정 마스터의 심사평을 보면 한가지 단점으로 낮은 음에서 기교를 부리는것이 약간은 어색한 점을 빼고는 정말 잘했으며, 어떻게 이렇게 트롯을 잘 소화 하는지 감탄했으며, 차른 참가자들도 마리아 노래 기법을 배울정도로 잘했다고 칭찬을 해주었습니다. 마리아 노래 주현미 원곡 '정말 좋았네'의 노래 실력은 절대 뒤지지 않는 실력을 갖고 있다고 했어요.



김연지 vs 마리아 미스트롯 2 데스매치 결과는?


미스트롯 2 데스매치 김연지 vs 마리아 노래 대결이 끝나고 심사위원 마스터의 선택의 시간에 모두들 누구를 선택해야 하는지 고민을 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미스트롯 2 데스매치 본선 2차 대결은 김연지 하트 8개, 마리아 하트 3개를 얻었습니다. 이렇게 김연지 참가자가 승리했습니다.



미스트롯 2 데스매치 김연지 노래 '여인의 눈물'


미스트롯 2 데스매치 마리아 노래 '정말 좋았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