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전국체전 이송연 완이화 노래 3라운드 데스매치 득표수 결과[7회]

트롯전국체전 이송연 완이화 노래 3라운드 데스매치 득표수 결과[7회]



트롯전국체전 3라운드 1대1 데스매치의 박빙의 승부가될 충청팀 이송연 vs 글로벌 완이화 어린이로 가슴깊이 노래를 불러주는 상대라고 할 수 있어요.




이번 3라운드 데스매치에서 충청팀 이송연 노래는 '홀로아리랑' vs 글로벌 완이화 노래는 '나는 하나의 집을 원해요' & '바람의 노래'의 대결로 가슴 뭉클하게 본 경연이였습니다. 



3라운드에서 이송연 완이화 두 어린이에게는 각각 가슴깊은 사연을 갖고 이번 트롯전국체전에 참여하여 더욱 절실함을 갖고 있는 참가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트롯전국체전 3라운드 데스매치에서 이송연 어린이는 언니의 마음을 담아 언니와 함께 불렀던 노래 '홀로아리랑'으로 3라운드 무대를 준비하였고, 미얀마 출신 완이화 어린이는 본인의 이야기를 담아 자신이 만든 노래 '나는 하나의 집을 원해요'를 함께 불러주었습니다.


완이화 노래 '하나의 집을 원해요'&'바람의 노래'


완이화 노래는 첫번째 노래를 아빠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미얀마에서 완이화 본인의 노래 '나는 하나의 집을 원해요'라는 곡을  원곡 그래로의 감동을 전해주었으며, 아빠와 함께 살고 싶은 집을 주제로 만든 노래를 불러 주었습니다.




트롯전국체전 3라운드 데스매치 완이화 두번째 노래는 조용필 원곡 '바람의 노래'를 청아한 목소리로 가슴에 담은 노래를 감동적으로 불러주었습니다.



이렇게 트롯 전국체전 3라운드 1대1 데스매치에서 미얀마 자신의 노래와 조용필 노래 바람의 노래를 가슴으로 불러줘 감독, 코치, 다른 참가자 모두에게 뭉글한 감정을 불러이르켜 주었습니다.



트롯전국체전 3라운드 데스매치 이송연 노래 '홀로아리랑'


홀로아리랑 노래를 화상으로 언니와 함께 추억이 담긴 '홀로 아리랑' 노래를 하는데, 너무 애절하게 물러주어 트롯전국체전에 참여하고 있는 감독 코치, 다른 참가자까지 눈물을 흘리게 만들어 버렸어요.



이렇게 이송연 어린이의 가슴 뭉클한 언니와 함께 추억을 회상하면서 부른 '홀로 아리랑' 노래는 이송연과 언니의 애뜻함이 모두에 마음을 울린 무대로 감동을 주었습니다.



트롯전국체전 3라운드 데스매치 이송연 vs 완이화 결과


트롯전국체전 이송연 완이화 노래를 정말 가슴을 뭉클하게 모두의 마음을 울게 만들었는데, 감독과 코치분께서는 한명을 결정해야하는 어려운 마음이였지만 이송연 어린이에게 마음이 더 갔나봐요. 3라운드 데스매치 투표결과는 이송연 11표, 완이화 7표로 이송연 어린이가 승리하여 4라운드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트롯전국체전 3라운드 이송연 노래 '홀로아리랑'


트롯전국체전 완이화 노래 '나는 하나의 집을 원해요' & '바람의 노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