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전국체전 재하 염동언 노래 3라운드 데스매치 승리 득표수 결과[7회]

트롯전국체전 재하 염동언 노래 3라운드 데스매치 승리 득표수 결과[7회]



1월 16일 토요일 트롯전국체전에 3라운드 데스매치 글로벌팀 재하 선수가 충청팀 염동언 선수를 지목하면서 1대1 데스매치 대결이 이루어 졌습니다.




글로벌팀 재하 선수는 엄마가 유명한 임주리 가수의 아들이였고, 충청팀 염동언 선수는 다양한 분야에서 성악, 뮤지컬, 팝페라 가수로 활동해온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동한 참가자로 두 분의 실력으로 봐서 정말 팽팽한 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이 대결에서 임주리 가수 아들은 난생 처음으로 엄마가 불렀던 엄마의 노래를 난생 처음으로 불러주었습니다. 또한 엄마 임주리의 본격적인 개인지도를 받으면서 노래를 연습하였다고 하네요.



트롯전국체전 염동연 노래 '바램'


트롯전국체전 3라운드 데스매치 대결에서 염동연 선수의 노래를 노사연 원곡 '바램'를 선곡하여 노래를 불러주었으며, 팝페라의 창법에 트롯 노래를 감동적으로 불러주었습니다.



트롯전국체전 재하 노래 '립스틱 짙게 바르고'


트롯전국체전 3라운드 1대1 데치매스에서 글로벌팀 재하 선수는 엄마 임주리 원곡 '립스틱 짙게 바르고' 노를 선곡하여 엄마의 명예에 누를 끼치지 않겠다는 마음으로 '립스틱 짙게 바르고' 노래를 불러주었는데요, 또한 재하 참가자는 모든 힘을 다하여 이 노래를 불러 주었습니다.



트롯전국체전 데스매치 재하 vs 염동연 득표 결과


트롯전국체전 데스매치 대결에서 글로벌팀 재하 vs 충청팀 염동언 선수의 대결에서 재하 선수의 어머니의 감성을 그대로 전달하는 노래를 부러주었고, 염동언 선수의 감독적으로 노래를 불러 정말 결정하기 힘든 대결이였습니다.


3라운드 1대1 데스매치 대결 글로벌팀 재하 15표, 충청팀 염동언 3표로 재하 선수가 승리하여 다음 4라운드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트롯전국체전 3라운드 재하 노래 '립스틱 짙게 바르고'

트롯전국체전 3라운드 염동언 노래 '바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