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전국체전 김산하 한강 노래 일편단심 민들레야 '금강산' 4라운드 점수 준결승 진출자?[8회]

트롯 전국체전 김산하 한강 노래 일편단심 민들레야 '금강산' 4라운드 점수 준결승 진출자?[8회]



트롯 전국체전 4라운드 듀엣미션 8번째 참가자로 한강과 김산하는 나이 차이가 가장 많의 나는 팀으로 1위를 하겠다는 강한 의지로 '금강산'팀으로 탄생하였습니다.




트롯 전국체전 4라운드 듀엣미션 상대방 선택에서 충청팀 김산하 선수가 서울팀 한강 선수를 선택을 하였다고 하네요. 



충청 김산하와 서울 한강 선수의 나이 차이는 가장 많이 난다고 하는데, 김산하와 한강 선의 나이 차이는 16살 차이가 난다고 하네요.




충청의 감산하 선수는 1대1 데스매치 대결에서 현역의 강력한 우승 후보로 알려진 진해성 선수를 이겨 반적의 결과를 이끌어낸 모두에게 놀아움과 대단함을 보여준 충정팀 김산하 선수입니다.



서울의 한강 선수는 김산하 선수가 노래 부르는 것을 보고 놀랐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20살의 나이에 그런 긴 호흡을 하는지 김산하 선수에게 노래 비법을 전수 받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김산하의 긴 호흡의 노래 비법은 바로 줄넘기를 하면서 노래하는 것이라고 해서 한강도 줄넘기를 하면서 이번에 부를 노래 조용필 원곡 '일편단심 민들레야' 노래를 연습했다고 합니다.



트롯 전국체전 김산하 한강 노래 '일편단심 민들레야'


트롯 전국체전 듀엣미션 4라운드 대결에서 김산하와 한강 노래 조용필 원곡 '일편단심 민들레야'를 두사람의 듀엣으로 정말 매력적으로 불러준 무대였습니다.




감독과 코치진의 심사위원들은 김산하와 한강 두사람의 호흡이 돋보였던 무대라고 칭찬해주었으며, 이 두 사람이 무대가 색다른 '일편단심 민들레야'를 들려주었다고 하고, 김산하는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몰입감을 보여준 무대라고 극찬을 해주었습니다.



트롯 전국체전 듀엣미션 4라운드에서 '일편단심 민들레야'를 부른 김산하의 몰입감과 한강의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룬 무대로 감독과 코치진을 놀라게 했습니다.




과연 김산하 한강의 듀엣미션 4라운드 점수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한데요. 현재 1위 1523점, 2위 1508점, 3위 1486점으로 이들을 이길지 감독과 코치의 점수가 궁금해지네요.



트롯전국체전 4라운드 듀엣미션 노래 '일편단심 민들레야'를 불러준 김산하 한강 선수의 최종 점수는 1505점으로  3위로 순위권에 들어갔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