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전국체전 신승태 진해성 트깨비 노래 비 내리는 고모령 4라운드 점수[9회]

트롯 전국체전 신승태 진해성 트깨비 노래 4라운드 점수[9회]



1월 30일 방송된 트롯 전국체전 4라운드 듀엣미션에서 신승태 진해성은 강력한 우승후보를 구성된 트깨비팀으로 무대에 등장하였습니다.




트롯 전국체전에서 트깨비는 9년차 현역가수로 콘서트 전석 매진의 신화를 이룬 경상팀의 진해성경기민요를 녹여낸 '13단꺾기의 신'이라고 할 수 있는 신승태이 '트깨비'로 뭉쳤습니다.



트롯전국체전에서 신승태는 듀엣미션 준비를 위해서 전해성 집에 방문했는데, 서로 듀엣미션 노래를 서로 맞춰 보면서 준비하는 보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진해성 신승태는 트롯 전국체전 준결승 진출자 중에서 1위를 하겠다는 강력한 신념으로 현인 원곡 '비내리는 고모령' 노래를 선곡하여 불러주었습니다.



트롯 전국체전 신승태 진해성은 듀엣무대를 신승태 선수가 먼저 '비내리는 고모령' 노래를 시작으로 다음 진해성으로 이여지면서 거의 완벽에 가까운 무대로 노래를 불러주었습니다.




신해성 진해성 듀엣 노래 '비내리는 고모령'을 들은 감독과 코치진은 부라보를 외치기도 하였으며, 김범용 감독은 신해성의 모습을 보고 아픈만큼 성숙해지는 법이라며 놀라기도 하였습니다.



이렇게 트롯 전국체전 준결승 진출자를 뽑는 4라운드 듀엣미션에서 상남자가 포효하는 듯한 무대를 보여주었다고 하기도 하였으며, 화려하진은 않았지만 남자다운 직설적인 화법이 돕보였던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피날레다운 무대를 보여준 트롯 전국체전 신승태 진해성 듀엣미션 4라운드 점수는 1'549점으로 1위에 등극하였습니다. 신해성 진해성은 트롯전국체전 준결승 진출자로 확정되었습니다.



트롯 전국체전 준결승 진출자로 최종확정되어 즐거워하는 모습 축하합니다. 트롯 전국체전의 준결승 진출자 최종 확정된 14인 명단은 아해 흥미로운 글 더보기를 참고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