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형 트롯전국체전 준결승 노래 '천상재회' 자유곡 1차 점수 결과[9회]

트롯전국체전 정주형 준결승 노래 '천상재회' 자유곡 1차 점수 결과[9회]

 

 

트롯전국체전 준결승 1차시기 자유곡 대결에서 6번째 참가지인 정주형 선수는 국가대표 복싱선수로 트롯 노래도 승승 장구 하고 있네요.

 

 

 

 

정주형 선수는 트로트 국가대표로 성장하며 또한 근성의 아이콘이라고 부를 정도로 트로트에 재능을 보여주었습니다.

 

 

 

정주형 선수가 트롯전국체전을 치르면서 팬 카페가 생길 정도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으며 팬 카페 이름은 정주행이라고 하네요, 복싱과 트로트의 공통점을 뽑는다면 3분 안에 임팩트를 보여 줘야한다는 공통점으로 한 방이 있어야 한다고 말해주었네요.

 

정주행 트롯전국체전 준결승 자유곡 노래는 최진희 원곡의 '천상재회' 노래를 선곡하였 트로트의 한방을 보여주었습니다.

 

 

 

트롯전국체전 준결승 정주행 노래 '천상재회'

 

역시 정주행 선수의 트롯전국체전 준결승 자유곡 노래 '천상재회'를 불러주면서 한방의 인팩트를 보여준 무대라고 생각합니다.

 

 

 

트롯전국체전 준결승 정주행 노래 '천상재회'

 

 

 

정주형 노래 천상재회 노래를 들은 주영훈 판정단은 노래 도입 부분에 대해서 감정 처리가 조금은 아쉬움이 있었는데, 고음으로 가면서 단점을 완벽하게 커버를 해주었다고 하였으며, 신유 판정단은 트롯전국체전에 잘 맞는 가수로 성장하였다며 믿고 듣는 정주형이라고 칭찬해주었습니다.

 

 

 

 

이번 트롯전국체전 준결승 1차 자유곡 미션 정주형 노래 '천상재회' 판정단 점수는 1,949점을 받아 현재 3위에 위치하는데요. 시청자 판정단 점수는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